> 축구 > 해외
[EFL 챔피언십 프리뷰] 노리치 시티 FC VS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
출처:7M스포츠|2025-11-25
인쇄

 

[노리치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

1.공격수 조슈아 서전트 선수가 이날 경기에 여전히 선발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가 올 시즌 리그에서 5골을 넣었습니다.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

1.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는 지난 미들즈브러 FC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강등권보다 승점 1점차로 앞섰습니다.

2.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는 지난 시즌 노리치 시티 FC를 상대로 2경기에서 3득점 1실점을 완성했습니다.

[노리치 시티 FC의 불리한 사건]

1.노리치 시티 FC는 A매치데이 종료후 필립 클레멘트 신임 감독을 맞이했지만, 첫 경기에서 버밍엄 시티 FC에게 참패를 당했습니다.

2.노리치 시티 FC는 며칠 전 버밍엄 시티 FC와 원정에서 1:4 참패를 당하며 12경기 무승행진(3무9패)을 이어갔습니다.

3.노리치 시티 FC는 최근 공격력 부족으로 5경기에서 4득점만 넣었습니다(경기당 0.8득점).

4.노리치 시티 FC는 요즘 집중력 부족으로 5경기에서 11실점을 기록했습니다(경기당 2.2실점).

5.노리치 시티 FC는 지난 시즌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를 상대로 2경기에서 1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6.노리치 시티 FC는 최근 9경기에서 모두 핸디패를 기록했습니다.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의 불리한 사건]

1.미드필더 겸 주장 카메론 브래너건 선수가 지난 미들즈브러 FC전에서 전반 종료 직전에 부상을 입어서 교체 아웃되었습니다. 그가 이날 경기에 나설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미드필더 윌 바울크스 선수가 이날에 그를 대신해 선발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2.경험이 풍부한 미드필더 매튜 필립스와 수비수 브로디 스펜서 선수가 부상 탓에 이날 경기에 여전히 결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3.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는 며칠 전 미들즈브러 FC와 홈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4경기 무승행진(2무2패)을 이어갔습니다.

4.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공격력 부족으로 10경기에서 단 8번만 상대 골문을 갈랐습니다(경기당 0.8득점).

5.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는 요즘 수비력 부족으로 5경기에서 9번 상대에 득점을 허용했습니다(경기당 1.8실점).

[중립한 사건]

1.필립 클레멘트 감독은 부임한 지 5일밖에 되지 않았지만, 여전히 최고의 라인업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최근 경기에서 새로운 부상 소식이 없는 점을 고려하면, 그는 기존과 같은 선발 라인업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2.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는 11월에 힘든 일정을 소화했습니다. 4경기 중 3경기를 전 6위팀과 맞붙었습니다. 이 경기에서 두 번의 무승부를 기록했고, 게리 로웻 감독은 팀이 강등권에서 더 멀어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추천 총론]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4점으로 21위에 있어서 상대보다 승점 5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위해 꼭 승리를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 양팀은 지난 라운드에서 다 승리의 맛을 보지 않았습니다. 양팀은 최근 좋은 컨디션을 드러낼 수 없었습니다.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는 상대전적이 우위에 놓여 있습니다. 그렇지만 베팅업체는 이 경기에 대해 0.5의 핸디캡을 배치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아직도 더 높습니다. 그래서 노리치 시티 FC는 이번 홈에서 승리를 거둘 것이라 예측합니다.

[핸디캡 예측]

노리치 시티 FC(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EFL 챔피언십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강정호가 뽑은 '가지말아야할팀' 선택한 송성문
3년 만에 27분 뛴 유승희 “선발 출전, 솔직히 떨렸다”
메이저리그 선배이자 키움 히어로즈 선배인 강정호가 송성문에게 '가지 말야아할 팀'으로 언급했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송성문은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MLB.com은 20일(한국시간)...
40억 3루수 등장에도 의연했는데, FA 신청→왜 돌연 은퇴하나…ML 진출+FA 148억+2200G ‘20년이 찬란했다’
39점·48점 넣어도 패배!  ‘악동’ 디그린의 고해성사…“내 책임이 커, 우리는 결국 해낼 거야”
허경민 등장에도 의연했던 황재균(38). 체중을 10kg 넘게 감량하는 등 1군 생존을 위해 뼈를 깎는 노력을 했지만, 1년 뒤 그의 선택은 은퇴였다. 지난 3월 스프링캠프 귀국장...
폰세 "韓 야구와 일본 야구의 큰 차이는..." 적나라한 토로
피어스의 직격...
KBO 리그를 평정한 뒤 미국 무대로 돌아간 '前(전) 한화 이글스 투수' 코디 폰세(31·토론토 블루제이스)가 한국과 일본 야구의 차이점에 관해 적나라하게 토로했다.폰세는 최근 ...
맹승지, 파격적인 오피스룩... 란제리+가터벨트로 뽐낸 독보적 볼륨감
맹승지, 파격적인 오피스룩... 란제리+가터벨트로 뽐낸 독보적 볼륨감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오피스룩 화보를 공개하며 독보적인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2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별다른 문구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블랙핑크 제니, 혀 내밀고 도발…카메라도 놀랄 들이댐
블랙핑크 제니, 혀 내밀고 도발…카메라도 놀랄 들이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싱가포르 공연의 여운을 표현했다.제니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싱가포르 공연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제니는 무대 아래에서도 도도한 카리스마를 유지하며 포...
AGF 최다 플래시 세례! 모델 요나,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전사!
AGF 최다 플래시 세례! 모델 요나,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전사!
6일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종합전시관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게임 페스티벌 ‘Anime X Game Festival 2025(AGF 2025)’가 열렸다.코스프레 모델 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