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FL 트로피 프리뷰] 스톡포트 카운티 FC VS 위건 애슬레틱 FC
출처:7M 스포츠|2025-11-11
인쇄



[스톡포트 카운티 FC의 유리한 사건]

1. 스톡포트 카운티 FC는 조 2위로 1위 솔퍼드 시티 FC에 승점 3점 뒤지고 있습니다. 최하위 팀 위건 애슬레틱 FC를 상대로 진출권을 위해 홈 경기에서 승점 쟁탈에 총력을 다할 것입니다.

2. 스톡포트 카운티 FC는 이번 시즌 EFL 리그 1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15경기 후 28점으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3. 스톡포트 카운티 FC는 최근 3번의 홈 경기에서 2승을 거두었으며, 이번 시즌 현재까지 8번의 리그 홈 경기에서 4승 2무 2패를 기록했습니다.

4. 스톡포트 카운티 FC는 최근 6경기에서 8골을 넣고 단 5골만 실점하며 안정적인 공격과 수비를 자랑합니다.

5. 스톡포트 카운티 FC는 최근 3경기에서 2경기가 핸디승을 얻고 최근 3경기가 다 오버가 발생해서 핸디 추세가 괜찮습니다.

[스톡포트 카운티 FC의 중립한 사건]

1. 스톡포트 카운티 FC는 이 대회 두 경기에서 1승 1패를 기록하며 북부 섹션 A조에서 3점으로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스톡포트 카운티 FC의 불리한 사건]

1. 스톡포트 카운티 FC는 위건 애슬레틱 FC와의 5번의 맞대결에서 1승2무2패만 기록하며 불리한 입장입니다.

[위건 애슬레틱 FC의 유리한 사건]

1. 위건 애슬레틱 FC는 스톡포트 카운티 FC와의 최근 5번의 맞대결에서 단 1패만 기록했습니다. 지난 맞대결에서는 원정에서 0-0 무승부를 거두었습니다.

[위건 애슬레틱 FC의 불리한 사건]

1. 위건 애슬레틱 FC는 조 최하위입니다. 팀의 진출은 어렵습니다. EFL 트로피가 최우선 순위가 아니므로 팀의 동기 부여는 의문스럽습니다.

2. 위건 애슬레틱 FC는 이번 시즌 현재까지 EFL 리그 1에서 16위에 머물며 승률 30% 미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3. 위건 애슬레틱 FC는 이번 시즌 8번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승리 없이 5무3패만 기록했습니다.

4. 위건 애슬레틱 FC는 최근 6경기에서 단 4골만 넣고 6골을 실점하며 평균적인 공격과 수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5. 위건 애슬레틱 FC는 이 대회 조별 경기 두 경기에서 모두 패배하며 단 1골만 넣고 4골을 실점하는 등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6. 위건 애슬레틱 FC는 최근 10경기에서 3경기만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추천 총론]

스톡포트 카운티 FC는 이번 시즌 EFL 리그 1에서 선두를 달리며 압도적인 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 진출권을 확보하기 위해 승점이 필요하므로, 이번 홈 경기에서 동기 부여가 충분합니다. 위건 애슬레틱 FC는 이번 시즌 원정에서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며 리그 성적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현재 하위권에 머물며 EFL 트로피 경기에서도 2패를 기록하는 등 낮은 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스톡포트 카운티 FC는 진출 희망을 굳히기 위해 승리가 필요하며 홈 어드밴티지와 전체적인 우월한 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홈팀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스톡포트 카운티 FC(-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EFL-트로피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폰세 "韓 야구와 일본 야구의 큰 차이는..." 적나라한 토로
39점·48점 넣어도 패배!  ‘악동’ 디그린의 고해성사…“내 책임이 커, 우리는 결국 해낼 거야”
KBO 리그를 평정한 뒤 미국 무대로 돌아간 '前(전) 한화 이글스 투수' 코디 폰세(31·토론토 블루제이스)가 한국과 일본 야구의 차이점에 관해 적나라하게 토로했다.폰세는 최근 ...
‘투펀치’ 올러? ‘亞쿼터’ 유격수?…장고 마친 KIA, 곧 공식발표 나온다
피어스의 직격...
KBO리그 각 구단이 속속 내년 시즌 외국인 선수 구성을 마무리하고 있지만, KIA는 아직 숙고 중이다. 1선발 제임스 네일과 3년째 동행을 확정했을 뿐, 뒤를 받칠 외국인 2선발...
‘또 장만했구나’ 이번에는 무려 13억짜리, 야마모토의 끝판왕 손목시계 등장
“4억짜리 빅 매치”…라건아를 둘러싼 KCC와 가스공사 맞대결에 관심
어제(17일) 일이다. 도쿄의 한 호텔에서 성대한 시상식이 열렸다. ‘제55회 총리배 일본 프로스포츠 대상’이라는 이름이다.2025년을 빛낸 각 종목의 스타들이 모두 무대에 섰다....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치어리더 서여진(24)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서여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연한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민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다.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롭다”고 남기며 괌 여행 사진과 영상을 여러장 게재...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개그우먼 맹승지가 다가오는 2026년을 향한 새로운 포부와 함께 파격적인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맹승지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2026년, 더 다채로운 색으로(2026...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