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제노아 CFC VS US 크레모네세
출처:7M 스포츠|2025-10-28
인쇄



[제노아 CFC의 유리한 사건]

1. 제노아 CFC 미드필더 모르텐 토스비가 지난 라운드에서 시즌 첫 리그 선발 출전을 했고, 불과 7분 만에 득점하며 팀의 조기 리드를 도왔습니다. 그는 또한 4번의 클리어링을 기록하며 수비적으로도 상당한 기여를 했습니다.

[제노아 CFC의 중립한 사건]

1. 두 팀은 이전에 공식 경기에서 만난 적이 없습니다. 이번 경기는 역사상 첫 공식 맞대결이 될 것입니다.

[제노아 CFC의 불리한 사건]

1. 제노아 CFC 수비수 알레산드로 마르칸달리와 미드필더 니콜라에 스탄치우가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 여전히 출전이 불가능합니다.

2. 제노아 CFC는 지난 라운드 토리노 FC 원정에서 2-1 역전패를 당하며 리그에서 3무 5패의 무승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그들은 리그 최하위에 머물며 어두운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3. 제노아 CFC의 공격력이 심각하게 부족합니다. 이번 시즌 현재까지 8경기에서 단 4골만 기록하며 평균 0.5골에 그치고 있습니다.

4. 제노아 CFC의 수비가 최근 크게 약화되었습니다. 팀은 지난 5경기에서 9실점을 기록하며 평균 거의 2실점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5. 제노아 CFC의 홈 어드밴티지가 무용지물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현재까지 4번의 리그 홈 경기에서 2무 2패만 기록하며 단 한 골도 넣지 못했습니다.

[US 크레모네세의 유리한 사건]

1. US 크레모네세 공격수 제이미 바디가 13년간의 레스터 시티 생활을 마치고 이번 여름에 팀을 떠나 38세의 나이로 세리에 A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지난 라운드 아탈란타 BC와의 리그 경기에서 득점하며 세리에 A 데뷔골을 기록했습니다.

2. US 크레모네세의 원정 경기력은 칭찬할 만했습니다. 이번 시즌 4번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1승 2무 1패를 기록하며 무패율 75%를 달성했습니다. 게다가 AC 밀란을 2-1로 꺾는 이변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3. US 크레모네세는 본 시즌 리그 8경기에서 1경기만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US 크레모네세의 불리한 사건]

1. US 크레모네세 공격수 파리스 뭄바그나, 안토니오 사나브리아, 미드필더 미헬 콜로콜로, 알베르토 그라시, 수비수 쥐세페 페젤라가 이번에도 부상으로 계속 결장합니다.

2. US 크레모네세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홈에서 아탈란타 BC와 1-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6경기에서 5무 1패를 기록하며 승리에서 멀어져 있습니다. 팀의 승리 능력은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3. US 크레모네세는 최근 수비에 심각한 문제를 겪고 있으며, 지난 4경기에서 7실점을 기록하며 경기마다 골을 잃었습니다.

4. US 크레모네세의 공격력은 개선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지난 4경기에서 4골을 기록하며 경기당 1골에 그치고 있습니다.

[추천 총론]

제노아 CFC는 이번 시즌 매우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리그 8라운드를 치른 가운데 단 한 번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팀은 공격과 수비 간 심각한 불균형을 보이고 있으며, 홈 경기력 또한 매우 제한적입니다. US 크레모네세의 최근 승리 능력은 저조했습니다. 팀은 리그에서 6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하며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원정 경기력은 나쁘지 않습니다. 제노아 CFC의 현재 경기력은 개선될 조짐이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핸디캡은 홈 -0.5를 공개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높습니다. 결론적으로 제노아 CFC가 홈에서 승리를 거두며 침체기를 벗어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핸디캡 예측]

제노아 CFC(-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이탈리아 세리에 A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강정호가 뽑은 '가지말아야할팀' 선택한 송성문
3년 만에 27분 뛴 유승희 “선발 출전, 솔직히 떨렸다”
메이저리그 선배이자 키움 히어로즈 선배인 강정호가 송성문에게 '가지 말야아할 팀'으로 언급했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송성문은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MLB.com은 20일(한국시간)...
40억 3루수 등장에도 의연했는데, FA 신청→왜 돌연 은퇴하나…ML 진출+FA 148억+2200G ‘20년이 찬란했다’
39점·48점 넣어도 패배!  ‘악동’ 디그린의 고해성사…“내 책임이 커, 우리는 결국 해낼 거야”
허경민 등장에도 의연했던 황재균(38). 체중을 10kg 넘게 감량하는 등 1군 생존을 위해 뼈를 깎는 노력을 했지만, 1년 뒤 그의 선택은 은퇴였다. 지난 3월 스프링캠프 귀국장...
폰세 "韓 야구와 일본 야구의 큰 차이는..." 적나라한 토로
피어스의 직격...
KBO 리그를 평정한 뒤 미국 무대로 돌아간 '前(전) 한화 이글스 투수' 코디 폰세(31·토론토 블루제이스)가 한국과 일본 야구의 차이점에 관해 적나라하게 토로했다.폰세는 최근 ...
블랙핑크 제니, 혀 내밀고 도발…카메라도 놀랄 들이댐
블랙핑크 제니, 혀 내밀고 도발…카메라도 놀랄 들이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싱가포르 공연의 여운을 표현했다.제니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싱가포르 공연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제니는 무대 아래에서도 도도한 카리스마를 유지하며 포...
AGF 최다 플래시 세례! 모델 요나,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전사!
AGF 최다 플래시 세례! 모델 요나,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전사!
6일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종합전시관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게임 페스티벌 ‘Anime X Game Festival 2025(AGF 2025)’가 열렸다.코스프레 모델 요...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치어리더 서여진(24)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서여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연한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