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스페인 VS 불가리아
출처:7M 스포츠|2025-10-13
인쇄


[스페인의 유리 사건]
1. 스페인은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강력한 성적을 보여주며 첫 3경기에서 전승을 기록하고 현재 E조에서 확고한 선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팀의 목표는 조 1위를 차지하여 월드컵 본선에 직행하는 것입니다. 조 최하위 팀인 불가리아와 홈에서 맞붙는 이번 경기에서 전 팀원이 매우 동기 부여되어 있으며, 승리 행진을 이어가고 가능한 최대 골득실차를 노리고 있습니다.
2. 스페인은 지난 라운드에서 조지아를 2-0으로 꺾고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에서 3전 전승으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최근 6차례 국제 경기에서 4승2무를 기록하며 안정된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스페인은 최근 6번의 홈 경기에서 5승1무로 무패행진을 이어가며 뛰어난 홈 성적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4. 스페인은 3경기에서 11골을 넣으며 경기당 평균 3골 이상을 기록하며 조 최고의 공격력을 자랑합니다.
5. 스페인은 본 시즌에 지금까지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에서 무실점 기록을 유지하고 있으며 튼튼한 수비를 자랑합니다.
6. 스페인은 9월에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원정 경기에서 불가리아를 3-0으로 꺾었습니다.

[스페인의 불리 사건]
1. 스페인은 최근 10경기중에 4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두고 최근 홈 4경기중에 3경기에서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불가리아의 불리 사건]
1. 불가리아는 현재 월드컵 예선 E조에서 최하위에 머물며 이전 3라운드에서 모두 패배했습니다. 강력한 스페인을 상대로 그들의 동기 부여는 의문스럽습니다.
2. 불가리아는 월드컵 예선 E조에서 부진한 시작을 보이며 이전 3라운드에서 모두 패배했습니다. 그중 팀은 스페인에게 0-3으로 패배, 조지아에게 0-3으로 패배, 그리고 튀르키예에게 1-6으로 대패를 당했습니다.
3. 불가리아는 최근 10번의 원정 국제 경기에서 단 1승만을 거두며 부진한 원정 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 불가리아는 지금까지 3경기 예선에서 단 1골만 넣으며 경기당 평균 1골 미만을 기록하며 약한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 불가리아는 조 최악의 수비를 자랑하며, 3경기 예선에서 12골을 실점하며 경기당 평균 4골을 내주고 있습니다.
6. 불가리아는 첫 맞대결에서 홈에서 스페인에 0-3으로 패배했습니다. 강력한 스페인을 상대로 그들은 완전히 저항할 수 없습니다.
7. 불가리아는 최근 국제 10경기중에 단 1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두고 최근 5경기중에 4경기에서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추천 총론]
스페인은 9점으로 조 1위를 달리며 터키에 3점 차로 앞서고 상당히 우월한 골득실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조 최하위 팀인 불가리아와의 이번 경기는 홈에서 3점을 추가로 확보하고 골득실차를 더욱 높일 최고의 기회입니다. 불가리아의 원정 전력은 제한적이며, 공격에서 단 한 골도 넣지 못했고 수비는 허점이 많습니다. 스페인의 종합적인 전력, 홈 어드밴티지, 그리고 불가리아의 부진한 원정 성적과 수비 문제를 고려할 때, 스페인이 자신들의 우월한 능력을 활용하여 홈에서 최소 4골 차 이상의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스페인(-4)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송성문, 4년 222억원에 샌디에이고와 계약...3년 후 옵트아웃, 신인왕 100만 달러 보너스, 키움은 44억원 수수료 챙겨
이비차 주바츠, 발목 염좌 부상... LA 클리퍼스, 리그 26위 끝없는 추락
송성문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계약했다.AP통신의 로널드 블럼에 따르면, 실제 계약은 총액 1,500만 달러(222억원) 규모의 4년 계약으로, 4년 차는 송성문(송)의 선수 옵션...
내년이면 불혹인데 또 4번타자에 주장까지? 중견급 리더가 없다…여전한 롯데의 '약점'
'대체 왜?' 이해할 수 없는 밀워키 수뇌부, 또 의문의 영입설 등장
내년에도 롯데 자이언츠의 캡틴은 전준우일까.1986년생인 전준우는 차기 시즌 '불혹'이 된다. 불혹의 나이에도 현역으로 뛰는 자체로도 대단한데, 주장 완장까지 계속 찰 가능성이 높...
‘야구선수-치어리더 커플’ 前 키움 변상권, 21일 김하나 씨와 결혼
3년 만에 27분 뛴 유승희 “선발 출전, 솔직히 떨렸다”
올시즌을 끝으로 키움으로부터 방출된 전 외야수 변상권(28)이 백년가약을 맺는다.키움은 “변상권이 21일 오후 2시30분 서울 강서구 더 베뉴지 서울에서 전 치어리더 김하나(27)...
'원빈 조카' 김희정 근황에 깜짝…볼륨감 버거운 수영복 자태
'원빈 조카' 김희정 근황에 깜짝…볼륨감 버거운 수영복 자태
배우 김희정이 오사카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김희정은 20일 자신의 SNS에 “물소리 + 도시 뷰 = 오사카의 새로운 쉼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비주얼 부부’ 신민아♥김우빈, 본식 사진 공개…비현실적 한쌍
‘비주얼 부부’ 신민아♥김우빈, 본식 사진 공개…비현실적 한쌍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22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신민아와 김우빈의 웨딩 본식 사진을 공개...
전소연, 훅 파인 옷에 팬 깜짝…볼륨감 드러낸 리더
전소연, 훅 파인 옷에 팬 깜짝…볼륨감 드러낸 리더
그룹 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이 고혹적인 분위기의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전소연은 12월 18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전소연은 새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