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VfL 볼프스부르크
출처:7M 스포츠|2025-10-04
인쇄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한 사건]

1. FC 아우크스부르크는 이번에 홈의 우세를 이용해 승점을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

2. 필립 티츠가 지난 라운드가 1골을 넣어서 발휘가 좋습니다.

3. FC 아우크스부르크는 최근 5경기가 다 골을 넣고 경기당 1.8골을 넣어서 공력력이 강합니다.

4. FC 아우크스부르크는 양팀이 최근의 대진 5경기에서 3승2무를 기록해서 우세가 있습니다.

[FC 아우크스부르크의 불리한 사건]

1. FC 아우크스부르크는 지난 원정경기에서 FC 하이덴하임에게 1대2로 패해서 4연패를 당했습니다.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며 전반적인 경기력이 여전히 부진하여 팀 사기를 심각하게 저하시켰습니다. 더욱 우려스러운 것은 홈 경기력도 마찬가지로 부진하여 경기력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최근 10번의 홈 리그 경기에서 2승 3무 5패에 그치며 승률이 20%에 불과해 홈에서 승점 경쟁에 매우 취약한 상황입니다. 지난 시즌 이후 6경기 연속 무승을 기록하며 홈에서의 자신감을 거의 무너뜨렸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홈 리그 경기에서 2패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부진을 빨리 멈추고 홈 경기력을 회복하지 못한다면 강등 위기에 처할 수 있습니다.

2. 이번 시즌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수비 성적은 참담했습니다. 리그 5경기에서 12골을 실점하며 경기당 평균 2.4골을 허용하며 수비 효율성 부문에서 리그 최하위에 머물렀습니다. 더욱 우려스러운 것은, 팀이 매 경기 실점을 허용하며 수비에 지속적으로 과도한 압박을 가하고 무실점 경기를 한 번도 기록하지 못하면서 심각한 불안정성을 드러냈다는 점입니다. 수비는 빈번하게 허점을 드러내며, 조직력이 부족하고 규율과 집중력이 부족합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수비 붕괴가 팀의 경기력 저하의 주요 원인이 되었습니다.

[VfL 볼프스부르크의 유리한 사건]

1. VfL 볼프스부르크는 지금 중하위권에 있습니다. 팀은 아직도 리그에 잔류하기 위해 계속 득점해야 해서 전의가 강합니다.

[VfL 볼프스부르크의 불리한 사건]

1. 주력 공격수 안드레아스 스코우 올센은 이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입어 전반전에 교체 투입되었습니다. 올 시즌 그는 리그 4경기에 모두 선발 출전하여 1골을 기록하며 팀의 핵심 공격수이자 선구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 VfL 볼프스부르크는 지난 홈에서 RB 라이프치히에게 0대1로 패해서 연패를 당하고 4경기가 무승전적을 기록했습니다.

3. VfL 볼프스부르크는 최근 원정 10경기에서 4승1무5패를 기록하고 승률이 40%만 있습니다. 팀은 이번 시즌 원정 리그 경기 2경기에서 부진에 빠져 가치가 부족한 약한 FC 하이덴하임을 상대로 단 1승만 거두었습니다.

4. VfL 볼프스부르크는 이번 시즌에 수비력이 떨어져서 5경기가 다 골을 잃고 총 7골을 잃었습니다.

5. VfL 볼프스부르크는 최근 두 번의 리그 경기에서 득점 없이 경기를 마쳤습니다. 공격수들은 기회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고, 프런트코트 플레이는 창의성이 부족했으며, 효과적인 돌파구도 부족했습니다. 이러한 공격과 수비의 약점은 경기 템포 조절에 어려움을 겪게 했고, 종종 수동적인 자세를 취하게 만들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볼프스부르크의 최근 경기력은 부진했으며, 공격과 수비의 불균형이 두드러졌습니다. 만약 볼프스부르크가 공격력을 빠르게 회복하고 수비를 강화하지 못한다면, 경기력은 계속해서 하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천 총론]

FC 아우크스부르크는 최근의 컨디션이 떨어졌습니다. 팀은 지난 원정경기에서 FC 하이덴하임에게 1대2로 패해서 각종 경기가 5연패를 당해서 사기가 충격을 받았습니다. 또한 FC 아우크스부르크는 수비력이 약합니다. 한편 VfL 볼프스부르크는 지난 홈에서 RB 라이프치히에게 0대1로 패해서 연패를 당하고 4경기가 무승전적을 기록했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0을 공개했습니다. VfL 볼프스부르크는 양팀의 역대 대진전적에서 열세를 처하고 핸디캡의 지지도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FC 아우크스부르크는 이번에 패하지 않을 거라 예측합니다.

[핸디캡 예측]

FC 아우크스부르크(0)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독일-분데스리가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LG, 우완 장시환+포수 김민수 영입 "경험과 안정감 줄 것"
‘LAL 비상’ 돈치치, 종아리 타박상 진단→“반복적 문제다”
프로야구 LG가 베테랑들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LG는 22일 "우완 장시환(38), 포수 김민수(34)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LG는 "장시환은 풍부한 경험을 갖춘 베테랑 선...
재정비 나선 MLB 메츠, 타격왕 출신 맥닐마저 트레이드
이비차 주바츠, 발목 염좌 부상... LA 클리퍼스, 리그 26위 끝없는 추락
가을야구 진출에 실패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의 '부자 구단' 뉴욕 메츠가 타격왕 출신 타자마저 내보내며 팀 재정비를 이어갔다.메츠는 23일(이하 한국시간) 제프 맥닐(3...
송성문, 4년 222억원에 샌디에이고와 계약...3년 후 옵트아웃, 신인왕 100만 달러 보너스, 키움은 44억원 수수료 챙겨
'대체 왜?' 이해할 수 없는 밀워키 수뇌부, 또 의문의 영입설 등장
송성문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계약했다.AP통신의 로널드 블럼에 따르면, 실제 계약은 총액 1,500만 달러(222억원) 규모의 4년 계약으로, 4년 차는 송성문(송)의 선수 옵션...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개그맨 윤정수와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신혼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자신의 SNS에 “천국 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잡채. 되돌아봐...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안양 정관장 대 서울 삼성 경기가 22일 경기도 안양 정관장아레나에서 열렸다.정관장 치어리더 박성은이 섹시한 응원을 하고 있다.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그룹 에스파 윈터가 어깨와 쇄골 라인이 돋보이는 드레스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22일 윈터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윈터는 블랙 컬러 바탕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