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노팅엄 포리스트 FC VS FC 미트윌란
출처:7M 스포츠|2025-10-02
인쇄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유리한 사건]

1.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이번에 홈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전의가 강합니다.

2. 이번에 핸디캡은 홈 -1/1.5를 공개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높습니다.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중립한 사건]

1.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최근 공식 경기 10경기 중 8경기에서 전반전에 실점하거나 골을 넣었습니다.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불리한 사건]

1.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미드필더 더글라스 루이스가 햄스트링 부상을 입어 10월 초까지 결장할 예정입니다. 핵심 센터백 무릴로도 부상으로 10월 초까지 결장할 예정입니다. 핵심 풀백 올라 아이나도 햄스트링 부상을 입어 1월 초까지 결장할 예정입니다. 미드필더와 수비수 세 명의 부상은 팀 전력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지난 리그 홈에서 승격팀 선덜랜드 AFC에게 0대1로 패하고 최근 7경기에서 3무4패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시즌 유럽 대회 지역으로 진출한 이 프리미어리그 강팀은 제때 폼을 조정하지 못하면 강등권 경쟁에 휘말릴 수도 있습니다.

3.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공격과 수비 모두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공격 측면에서는 최근 공식 6경기에서 단 5골만 넣었고, 경기당 평균 1골 미만을 기록했으며, 그중 3경기에서는 무득점에 그쳤습니다. 수비는 더욱 심각하여 6경기에서 13골, 경기당 평균 2.16골을 실점했습니다. 공격과 수비의 균형을 빠르게 회복하지 못한다면 팀은 강등 위기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FC 미트윌란의 유리한 사건]

1. FC 미트윌란은 이번에 원정에서도 전력으로 출전해야 해서 전의가 강합니다.

2. FC 미트윌란은 최근 공격과 수비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보여주었습니다. 공격 측면에서는 최근 10경기 중 단 한 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무득점으로 경기당 평균 2.4골을 기록했습니다. 수비 또한 숨 막힐 듯 아름다워 10경기에서 단 5골만 실점하고 6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하며 경기당 평균 0.5골만을 실점했습니다. 이처럼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탄탄한 경기력을 보여준 FC 미트윌란은 이번 시즌 다방면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3. FC 미트윌란은 최근 10경기에서 9승 1패라는 압도적인 성적으로 최근 4연승을 거두며 거침없는 기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유로파리그 1라운드에서 오스트리아 강호 슈투름 SK 슈투름 그라츠를 상대로 홈에서 2-0으로 승리하며 팀의 유럽 대회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입증했습니다.

[FC 미트윌란의 중립한 사건]

1. 양팀은 그 전에 대진해본 적이 없습니다.

[FC 미트윌란의 불리한 사건]

1. FC 미트윌란은 유럽전 원정에서 발휘가 나빠서 최근 유럽전 원정 10경기에서 4승2무4패를 기록해서 승률이 40%입니다. 원정 경기의 안정성을 강화하는 것은 유럽 토너먼트 진출을 노리는 팀에게 중요한 과제가 될 것입니다.

2. FC 미트윌란은 이번 시즌 최근 10번의 원정 경기에서 모두 패배하며 패배의 쓴맛을 보았습니다.

[추천 총론]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지난 리그 홈에서 승격팀 선덜랜드 AFC에게 0대1로 패해서 리그의 전적이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팀은 지난 유럽전에서 레알 베티스와 1대1로 비겨서 승점 1점을 얻었습니다. 팀은 이번에 홈에서 당연히 첫 승을 얻고 싶습니다. 반면에 FC 미트윌란은 최근의 컨디션이 좋아서 지난 유럽전 경기에서 SK 슈투름 그라츠를 2대0으로 완승하고 리그 경기에서 라네르스 FC를 이겨서 4연승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핸디캡 받은 팀 FC 미트윌란을 추천해 볼 만합니다.

[핸디캡 예측]

FC 미트윌란(+1/1.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UEFA 유로파리그 일정표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샌디에이고 내야수 오헌, 피츠버그와 2년 430억원에 FA 계약
레이커스 제임스-돈치치 조합 '폭망', 제임스-돈치치-리브스 조합도 마이너스...돈치치-리브스 조합이 '최고'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뛰던 '올스타' 내야수 라이언 오헌이 피츠버그 파이리츠로 이적한다.MLB닷컴은 24일(한국 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피츠버그가 2025시즌...
FA 도장 찍자마자 출근 도장 쾅쾅쾅…'솔선수범' 김현수, KT의 윈나우도 벌써 시작됐다
‘LAL 비상’ 돈치치, 종아리 타박상 진단→“반복적 문제다”
자유계약선수(FA) 계약을 맺은 지 한 달도 안 됐는데 벌써 경기장에 출근 도장을 찍고 있다. '솔선수범'의 아이콘 김현수(37)의 새 시즌은 벌써 시작했다.김현수는 수원 KT위즈...
LG, 우완 장시환+포수 김민수 영입 "경험과 안정감 줄 것"
이비차 주바츠, 발목 염좌 부상... LA 클리퍼스, 리그 26위 끝없는 추락
프로야구 LG가 베테랑들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LG는 22일 "우완 장시환(38), 포수 김민수(34)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LG는 "장시환은 풍부한 경험을 갖춘 베테랑 선...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개그맨 윤정수와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신혼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자신의 SNS에 “천국 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잡채. 되돌아봐...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안양 정관장 대 서울 삼성 경기가 22일 경기도 안양 정관장아레나에서 열렸다.정관장 치어리더 박성은이 섹시한 응원을 하고 있다.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그룹 에스파 윈터가 어깨와 쇄골 라인이 돋보이는 드레스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22일 윈터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윈터는 블랙 컬러 바탕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