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입단 이후 첫 '친정 팀'과 맞대결…"당연히 모두가 그를 반길 것"
출처:포포투|2025-09-27
인쇄

 

브라이언 음뵈모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 이후 처음으로 지테크 커뮤니티 스타디움을 밟는다.

맨유는 27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지테크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26시즌 프리미어리그(PL) 6라운드에서 브렌트포드를 상대한다. 현재 맨유는 승점 7점으로 리그 11위에 위치해있고 브렌트포드는 4점으로 17위에 올라있다.

이 경기는 음뵈모에게 뜻깊은 경기가 될 예정이다. 맨유 이적 이후 처음으로 ‘친정 팀‘을 상대하는 것이기 때문. 1999년생의 공격수 음뵈모는 브렌트포드가 낳은 ‘스타‘다. 프랑스 트루아 유스에서 성장한 그는 B팀을 거쳐 지난 2017년에 1군으로 콜업됐다. 그리고 약 3년간 활약을 펼친 후 브렌트포드로 향했다.

‘클럽 레코드‘로 브렌트포드 유니폼을 입은 음뵈모. 압도적인 활약을 펼쳤다. 이적 첫 시즌부터 팀의 주축으로 활약하며 단숨에 ‘에이스‘로 올라섰다. 비록 브렌트포드는 프리미어리그(PL) 승격에 실패했으나 음뵈모 영입만큼은 합격점을 주기에 충분했다.

활약을 이어갔다. 2년 차부터는 이반 토니와 환상적인 호흡을 펼치며 팀 공격을 이끌었다. 2020-21시즌 최종 기록은 49경기 8골 13도움. 그의 활약에 힘입어 브렌트포드 역시 74년 만에 1부 리그 승격에 성공했다.

‘빅리그‘도 그에겐 문제가 되지 않았다. 매 시즌 꾸준하게 두 자릿수 공격포인트를 올리며 기둥으로 활약했다. 브렌트포드에서의 통산 기록은 242경기 70골 51도움.

올 시즌을 앞두고 맨유로 이적한 그. 6경기 만에 ‘친정 팀‘ 브렌트포드를 상대한다. 이를 두고 브렌트포드의 키스 앤드류스 감독은 "음뵈모는 이 구단의 모든 장점을 상징한다. 이 구단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의 발전에 기여했고 그 역시 그들에게 감사해 할 것이다. 팬을 포함한 모두가 그를 반길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 야구
  • 농구
  • 기타
"한국행 제안 끔찍" KBO 출신 투수, AL 우승 이끌고도 재계약 가능성 '희박'...ML 구단과 동행 마침표 찍나?
한국행 제안은 끔찍했다고 밝혔던 KBO 출신 에릭 라우어의 미래가 불투명하다.24일(한국시간) '블루제이스 네이션'은 토론토가 라우어와의 재계약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전했다. 매체...
'ERA 12점대' 한화 14억 이 선수 전격 韓 입성, 폰세+와이스처럼 美 컴백 가능할까…156km 파트너+대만 국대와 함께 한다
레이커스 제임스-돈치치 조합 '폭망', 제임스-돈치치-리브스 조합도 마이너스...돈치치-리브스 조합이 '최고'
오웬 화이트도 코디 폰세, 라이언 와이스처럼 KBO리그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메이저리그 컴백에 성공할 수 있을까.한화 이글스는 24일 화이트 영입 소식을 전했다. 계약금 20만 달...
샌디에이고 내야수 오헌, 피츠버그와 2년 430억원에 FA 계약
‘LAL 비상’ 돈치치, 종아리 타박상 진단→“반복적 문제다”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뛰던 '올스타' 내야수 라이언 오헌이 피츠버그 파이리츠로 이적한다.MLB닷컴은 24일(한국 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피츠버그가 2025시즌...
원진서 파격 터졌다, 아찔 비키니…♥윤정수도 상의탈의
원진서 파격 터졌다, 아찔 비키니…♥윤정수도 상의탈의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모든 것이 다 좋았던, 말 그대로 천국같았던 허니문. 틈틈이 사진보며 추억의 발리앓이 중…. 현실은...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천국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자체. 되돌아 봐도 너무나 꿈만 같...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몸 푸는 치어리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치어리더 조예린이 남성지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조예린은 경기 전 몸을 푸는 모습이 담긴 영...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