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스포팅 캔자스시티 VS 오스틴 FC
출처:7M스포츠|2025-09-07
인쇄

 

[스포팅 캔자스시티의 유리한 사건]

1.스포팅 캔자스시티는 현재 7승6무15패 승점 27점으로 서부 13위에 있어서 8위팀(플레이오프 티켓)보다 승점 8점차로 뒤쳐져 있습니다. 정규시즌 6경기만 남겨둔 상황에서, 스포팅 캔자스시티는 서부 전 8위로 올라서기 위해 꼭 승점 3점을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

2.스포팅 캔자스시티는 며칠 전 콜로라도 라피즈와 홈에서 4:2 승리를 거두며 6경기 무승행진을 마감했습니다.

3.스포팅 캔자스시티는 요즘 6경기에서 8득점을 넣었습니다(경기당 1.33득점). 스포팅 캔자스시티는 올 시즌 리그 홈 14경기에서 24득점을 터뜨렸습니다(경기당 1.71득점).

[오스틴 FC의 유리한 사건]

1.오스틴 FC는 현재 10승8무9패 승점 38점으로 서부 7위에 있지만 9위팀보다 승점 3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오스틴 FC는 플레이오프 티켓을 확보하기 위해 꼭 전력을 다해 승리를 거두겠습니다.

2.오스틴 FC는 며칠 전 산호세 어스퀘이크스와 홈에서 3:1 승리를 거두며 6경기 중 3승2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3.오스틴 FC는 최근 6경기에서 14번에 상대 골문을 갈랐습니다(경기당 2.33득점).

[스포팅 캔자스시티의 불리한 사건]

1.미드필더 마누엘 가르시아, 수비수 조르한 바송, 이안 제임스 등 선수들이 대표팀 합류로 인해 이날 경기에 출전할 수 없습니다.

2.스포팅 캔자스시티는 최근 컨디션이 약해서 홈 6경기에서 2승2무2패를 기록했습니다(승률 33.33%).

3.스포팅 캔자스시티는 최근 수비력 부족으로 6경기에서 16실점을 기록했습니다(경기당 2.67실점).

4.스포팅 캔자스시티는 요즘 오스틴 FC를 상대로 10경기에서 3승1무6패를 기록했습니다.

5.스포팅 캔자스시티는 최근 10경기에서 단 3번만 핸디승을 기록했습니다. 스포팅 캔자스시티는 최근 홈 4경기에서 단 한번만 핸디승을 기록했습니다.

[오스틴 FC의 불리한 사건]

1.공격수 브랜든 바스케스, 미드필더 일리에 산체스(이상 부상), 수비수 훌리오 카스칸테(대표팀 합류) 등 선수들이 다른 원인으로 인해 이날에 그라운드를 밟을 수 없습니다.

2.오스틴 FC는 요즘 컨디션이 불안정해서 원정 6경기에서 3승1무2패를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오스틴 FC는 올 시즌 리그 원정에서 승률 40%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3.오스틴 FC는 올 시즌 집중력 부족으로 리그 원정 13경기에서 21실점을 기록했습니다(경기당 1.62실점). 그리고 오스틴 FC는 요즘 리그 원정 6경기에서 10실점을 기록했습니다(경기당 1.67실점).

4.오스틴 FC는 최근 스포팅 캔자스시티를 상대로 원정 5경기에서 단 한번만 승리의 맛을 봤습니다(2연패 중).

5.오스틴 FC는 요즘 4경기에서 3번에 핸디패를 기록했습니다. 오스틴 FC는 지난 CF 몬트리올과 원정에서 핸디패도 기록했습니다.

[추천 총론]

스포팅 캔자스시티는 올 시즌 성적부진으로 인해 현재 서부 랭킹순위에서 하위권에 머물러 있습니다. 스포팅 캔자스시티는 올 시즌 리그 홈에서 승률 30%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오스틴 FC는 요즘 컨디션이 점점 좋아져서 여러 경기에서 이상적인 결과를 거뒀습니다. 오스틴 FC는 올 시즌 스포팅 캔자스시티와 첫 번째 맞대결에서 1:0 신승했습니다. 베팅업체는 이 경기에 대해 0의 핸디캡을 배치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좀 부족합니다. 그래서 원정 전적이 좋은 오스틴 FC는 이번 원정에서 패전을 당하지 않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핸디캡 예측]

오스틴 FC(0)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메이저 리그 사커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美 매체 "애틀랜타 김하성 영입으로 +3승 효과 기대"
강민호, 삼성과 2년 최대 20억원 재계약…“최형우 형과 우승 이루겠다”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자유계약선수(FA) 김하성 영입 효과를 톡톡히 누릴 것으로 전망했다. ESPN은 지난 27일(한국시간) 내셔널리그(NL) 1...
박병호, 메이저리그 '실패' 원인은 바로 이것 때문…美 매체 분석
한국프로야구(KBO)리그 삼성 내야수 박병호의 이름이 갑자기 미국 매체에 의해 소환됐다.미국온라인 매체 '스포츠포커스'는 26일(한국시간) '축구선수보다 더 크케 넘어졌던 해외 수...
[단독] 강민호, 종신 삼성 확정! "이미 계약은 완료→모기업 2026년 조직개편 후 발표 예정"
최이샘 커리어하이급 활약, 끝내 넘지 못한 한 끗
FA(프리에이전트) 신분 포수인 강민호(40)의 삼성 라이온즈 잔류가 확정됐다. 이미 삼성과 계약 절차는 모두 마쳤고 구단 모기업인 제일기획의 2026년 조직개편 및 보직 인사가 ...
장원영, 뼈말라인 줄 알았는데 글래머였네...아찔 미니 드레스 입고 산타걸 변신
장원영, 뼈말라인 줄 알았는데 글래머였네...아찔 미니 드레스 입고 산타걸 변신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근황을 전했다.25일 장원영은 자신의 SNS에 근황 사진을 게재햇다.공개된 사진에는 레드 미니 원피스를 입은 장원영의 모습이 담겼다.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
‘윤정수♥’ 원진서, 대놓고 자랑할만한 비키니 자태‥필라테스로 관리한 몸매
‘윤정수♥’ 원진서, 대놓고 자랑할만한 비키니 자태‥필라테스로 관리한 몸매
방송인 출신 필라테스 강사 원진서(개명 전 원자현)가 행복했던 신혼여행 추억을 공개했다.원진서는 12월 2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시리게 추운날 다시 꺼내보는. 눈부시게 행복했던...
아이들 민니, 비키니 입고 '극세사 몸매' 과시…휴양지 달군 미모
아이들 민니, 비키니 입고 '극세사 몸매' 과시…휴양지 달군 미모
그룹 아이들 민니가 휴양지에서 슬렌더한 몸매를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민니는 2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한 해를 돌아보는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공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