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세리에 A 프리뷰] 제노아 CFC VS US 레체
출처:7M 스포츠|2025-08-22
인쇄



[제노아 CFC의 유리한 사건]

1. 제노아 CFC는 새 시즌 홈 개막전을 치르며 승리를 향한 열망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팀은 US 레체를 상대로 홈 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새 시즌 시작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자 합니다.

2. 제노아 CFC는 알베르트 그뢴베크와 니콜라에 스탄치우 같은 미드필더들을 영입하여 선수단을 강화했습니다. 현재 팀은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으며, 큰 부상이나 출장 정지는 없습니다. 새로 영입한 니콜라에 스탄치우와 발렌틴 카보니는 이미 코파 이탈리아에서 득점을 기록했으며, 선발로 나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3. 제노아 CFC는 최근의 컨디션이 좋아져서 평가전 4경기를 출전해 무패전적(2승2무)을 기록했습니다. 그 중에서 비야레알을 3대1로 이겼습니다.

4. 제노아 CFC는 코파 이탈리아 첫 라운드가 쉽게 세리에 C의 팀 비첸차 칼초를 3대0으로 이겼습니다.

5. 공격 측면에서 제노아 CFC는 친선경기와 컵 경기에서 효율적인 활약을 펼치며, 친선경기 4경기와 공식 컵 경기 1경기에서 총 8골을 기록했습니다. 새로운 미드필더인 니콜라에 스탄치우와 발렌틴 카보니는 빠르게 시스템에 적응하며 득점에 기여했습니다.

6. 제노아 CFC는 지난 시즌에 마지막 홈 12경기에서 6경기가 이기고 경기당 실골수가 1골에 불과합니다. 팀은 지난 시즌 세리에 A 홈 경기 6경기 중 3경기에서 패했음에도 불구하고, 경기당 평균 1골 이상의 공격 득점력을 유지했습니다.

7. 제노아 CFC는 양팀이 최근의 대진 홈 9경기에서 8승1무를 기록해서 압도적인 우세를 차지했습니다.

8. 제노아 CFC는 최근 홈 10경기에서 6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고 최근 3경기가 다 오버가 발생했습니다.

[제노아 CFC의 불리한 사건]

1. 제노아 CFC는 여름 이적 시장에서 코니 드 윈터, 마티아 바니, 알베르트 구드문드손등 여러 수비수를 떠났습니다.

[US 레체의 유리한 사건]

1. US 레체는 새 시즌 첫 경기를 앞두고 힘겨운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제노아 CFC와의 원정 연패를 끊으려는 열망이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강등을 간신히 모면했던 US 레체는 안정감을 되찾고 강등권으로의 추락을 막기 위해 빠르게 승점을 확보해야 합니다. 원정 경기와 부진한 성적에도 불구하고, 레체는 회복의 조짐을 보이고 힘찬 출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2. US 레체는 최근 평가전 4경기에서 2승1무1패를 기록하고 최근 5경기에서 1패전만 당했습니다.

3. US 레체는 최근 10경기가 핸디 승률이 60%이상이고 최근 리그 원정 4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었습니다.

[US 레체의 중립한 사건]

1. US 레체는 여름 이적 시장에서 핵심 중앙 수비수 페데리코 바스키로토와 스트라이커 안테 레비치를 잃었습니다. 새로 영입한 Corey Ndaba와 마티아스 페레스는 세리에 A의 흐름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현재 레체에는 큰 부상자가 없습니다.

2. US 레체는 지난 코파 이탈리아에서 SS 유베 스타비아를 2대0으로 이겼지만 경기 중 전반전에 선수 한 명이 퇴장당하면서 승리는 쉽게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US 레체의 불리한 사건]

1. US 레체는 지난 시즌 리그에서 27골만 넣어서 리그에서 공격력이 가장 약합니다.

2. US 레체는 지난 시즌 리그 원정 20경기가 단 4승만 얻고 경기당 골인수가 1골에 불과하고 1골이상을 잃어서 전투력이 약합니다.

3. US 레체는 지난 시즌에 제노아 CFC와의 대진에서 1무1패만 기록하고 최근의 대진 원정 5경기가 다 패해서 심리에 우세가 없습니다.

[추천 총론]

제노아 CFC는 최근 US 레체와의 대진 홈 4경기가 다 이겨서 심리에 우세가 있습니다. 제노아 CFC는 최근의 컨디션이 안정적이고 평가전에서 무패전적을 기록하고 지난 코파 이탈리아에서 쉽게 3대0으로 이겼습니다. 새로운 미드필더인 니콜라에 스탄치우와 발렌틴 카보니는 빠르게 시스템에 적응하며 득점에 기여했습니다. 팀은 최근 5경기가 단 1골만 잃어서 수비력이 강합니다. US 레체는 지난 코파 이탈리아에서 SS 유베 스타비아를 2대0으로 이겼지만 경기 중 전반전에 선수 한 명이 퇴장당하면서 승리는 쉽게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팀은 지난 시즌에 원정에서 발휘가 좋지 않아서 원정 19경기가 단 4승만 얻었습니다. 팀은 여름 이적 시장에서 핵심 중앙 수비수 페데리코 바스키로토와 스트라이커 안테 레비치를 잃어서 실력이 떨어졌습니다. 제노아 CFC는 홈의 우세와 양팀의 역대 대진전적에서도 우세가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새 시즌의 첫 승을 얻을 거라 예측합니다.

[핸디캡 예측]

제노아 CFC(-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이탈리아-세리에-A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버티면 불리!' 김하성도 재수했는데...김범수, FA 재수할까?
경악! 르브론
메이저리그 김하성은 FA 다년 대박 계약을 따내기 위해 1600만 달러 선수 옵션을 과감하게 포기하고 FA 시장에 나왔다. 하지만 시장은 냉담했다. 4년 4800만 달러 제의가 있...
MLB 도전 일본인 거포 오카모토, 미국 출국…계약 가능성
'10승 고지 선착' 하나은행, KB스타즈 누르고 3연승 질주...양인영 인사이드 장악
메이저리그(MLB)에 도전장을 던진 일본인 거포 오카모토 가즈마가 미국으로 건너가 직접 협상에 참여한다.일본 스포츠 전문 매체 '스포츠호치'는 "일본에 머물던 오카모토가 29일 미...
'영어학원서 만난 인연' SSG 인사팀 강다솔 파트너, 5년 열애 끝에 3일 이채정 씨와 결혼
SSG 랜더스 강다솔 파트너가 5년 열애의 결실을 본다.SSG 구단은 29일 "인사팀 강다솔 파트너가 2026년 1월 3일 오후 12시 30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라마다 서울 신...
한그루, 볼륨 몸매 빛난 34살 여름에 "안녕"…대문자 S라인 모노키니 컬렉션
한그루, 볼륨 몸매 빛난 34살 여름에
배우 한그루가 여름 사진을 다시 보며 한 해를 마무리했다.한그루는 29일 인스타그램에 “안녕 내 34살의 여름 그리고 2025”란 글과 함께 여름에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들을 게시했...
'눈빛이 뭔지 아는' 트와이스 사나, 나시 한 장만 걸쳤는데 터진 섹시美
'눈빛이 뭔지 아는' 트와이스 사나, 나시 한 장만 걸쳤는데 터진 섹시美
그룹 트와이스(TWICE) 사나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지난 29일 사나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사나는 콘크리트 계단에 ...
‘카우걸 스타일로 변신’…미스맥심 장예나, 웨스턴 무드 화보로 아메리칸 드림 도전
‘카우걸 스타일로 변신’…미스맥심 장예나, 웨스턴 무드 화보로 아메리칸 드림 도전
플러스 사이즈 모델 장예나가 맥심 1월호를 통해 웨스턴 무드를 테마로 한 카우걸 콘셉트 화보를 선보였다.이번 화보에서 장예나는 동양적인 이목구비와 서구적인 체형을 동시에 드러내며,...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