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 프리뷰] 리즈 유나이티드 FC VS 에버턴 FC
출처:7M 스포츠|2025-08-18
인쇄



[리즈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

1. 강등을 경험한 리즈 유나이티드 FC는 이번 시즌 챔피언십 챔피언 자격으로 프리미어 리그에 복귀했습니다. 여름 이적 시장에서 많은 선수를 영입하며 전력을 강화했습니다. 이번 시즌 목표는 프리미어 리그 잔류입니다. 에버턴 FC와의 시즌 첫 홈 경기에서 리즈 유나이티드 FC는 리그에서 좋은 출발을 기대하며, 이번 경기에서도 투지를 불태울 것입니다.

2. 리즈 유나이티드 FC는 오프시즌 동안 VfL 볼프스부르크에서 루카스 은메차와 세바스티안 보르나우를 영입했고, 또한 에버턴 FC의 핵심 스트라이커였던 도미닉 칼버트-르윈과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미드필더인 션 롱스태프를 영입해 팀을 강화했습니다.

3. 리즈 유나이티드 FC는 지난 시즌 챔피언십 챔피언으로 프리미어 리그에 복귀했습니다. 팀은 지난 시즌 리그에서 29승13무4패를 기록했습니다.

4. 리즈 유나이티드 FC는 오프시즌 동안 AC 밀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비야레알 등 강팀들을 상대로 세 번의 평가전을 치렀습니다. 세 경기 모두 정규 시간 동안 상대 팀과 무승부를 기록하며 탄탄한 회복력을 보여주었습니다.

5. 리즈 유나이티드 FC는 지난 시즌 리그 홉 23경기에서 18승4무1패를 기록하고 승률이 80%입니다.

6. 리즈 유나이티드 FC는 지난 시즌 리그 홈 23경기에서 61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다. 이번 시즌에 영입된 도미닉 칼버트-르윈, 루카스 은메차 등 포워드들은 모두 개인 능력이 뛰어나며, 리즈 유나이티드의 공격 활약이 기대됩니다.

[리즈 유나이티드 FC의 불리한 사건]

1. 수비수 제이든 보글이 부상으로 인해 결장할 것입니다. 야카 비욜이 1라운드 동안 출장 정지 처분을 받았고, 주요 센터백 라스무스 크리스텐센과 스트라이커 주니오르 피르포는 팀을 떠났습니다.

2. 리즈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프리미어리그에서 에버턴 FC와의 대진 5경기가 무승전적(2무3패)을 기록했습니다.

3. 리즈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10경기에서 4경기만 핸디승을 얻고 최근 홈 10경기가 핸디 승률이 50%입니다.

[에버턴 FC의 유리한 사건]

1. 에버턴 FC는 오프시즌 동안 영입한 가장 큰 스타는 전 맨체스터 시티의 10번 선수였던 잭 그릴리쉬로, 에버튼의 공격 핵심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첼시 미드필더 키어넌 듀스버리 홀, 바이에른 뮌헨의 유망주 아담 아즈누, 플라멩구의 공격수 카를로스 알카라스도 영입했습니다.

2. 에버턴 FC는 최근 원정 10경기에서 5승2무3패를 기록했습니다.

3. 에버턴 FC는 최근 리즈 유나이티드 FC와의 대진 5경기가 다 무패전적을 기록하고 최근이 대진 원정 3경기에서 1승2무를 기록해서 심리에 우세가 있습니다.

4. 에버턴 FC는 최근 10경기에서 6경기가 핸디승을 얻고 최근 원정 4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었습니다.

[에버턴 FC의 불리한 사건]

1. 에버턴 FC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강등을 성공적으로 피했습니다. 오프시즌 동안 팀의 영입 노력은 상대적으로 미미했고, 핵심 선수들의 이탈도 심각했습니다. 이번 시즌의 목표는 중상위권에 진입하여 강등을 피하는 것입니다. 시즌 첫 원정에서 전반적인 압박감은 적지 않습니다.

2. 에버턴 FC는 오프시즌 동안 닐 모페, 도미닉 칼버트-르윈, 애슐리 영, 두압둘라예 두쿠레, 아스미르 베고비치 등의 선수들을 잃었고, 팀의 전반적인 전력이 약화되었습니다. 주전 수비수인 비탈리 미콜렌코, 제러드 브랜스웨이트, 네이선 패터슨은 이번 경기에 결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에버턴 FC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발휘가 일반적이고 리그 38경기에서 11승15무12패를 기록했습니다. 데이비드 모예스의 리더십 하에서 팀은 시즌 중반과 후반에 들어서야 비로소 기반을 다졌습니다.

4. 에버턴 FC는 최근 평가전 6경기가 무승전적(2무4패)만 기록해서 컨디션이 일반적입니다.

5. 에버턴 FC는 지난 시즌에 공격력이 약해서 38경기가 42골만 넣어서 공격 효율이 하위권에 처했습니다.

[추천 총론]

리즈 유나이티드 FC는 1년 만에 프리미어 리그에 복귀했습니다. 오프시즌 동안 여러 유력 스트라이커들을 영입하며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 잔류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시즌 첫 홈 경기에서 에버턴 FC와의 승점 3점을 따내려는 것은 분명합니다. 에버턴 FC는 오프시즌 동안 핵심 선수들을 여러 명 잃었고, 몇몇 선수를 영입했음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전력은 크게 향상되지 않았습니다. 역대 맞대결 통계를 보면 에버턴 FC는 리즈 유나이티드 FC와의 최근 프리미어 리그 5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확고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라인업이 대거 변경되었고 이번 경기가 프리미어 리그 1라운드라는 점을 고려하면, 여러 가지 불확실성이 존재합니다. 최근 에버턴 FC의 부진한 친선 경기력까지 더해지면서 경기력 또한 불투명합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홈 -0/0.5를 공개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리즈 유나이티드 FC는 이번에 홈에서 승리를 거둘 거라 예측합니다.

[핸디캡 예측]

리즈 유나이티드 FC(-0/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일정표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버티면 불리!' 김하성도 재수했는데...김범수, FA 재수할까?
경악! 르브론
메이저리그 김하성은 FA 다년 대박 계약을 따내기 위해 1600만 달러 선수 옵션을 과감하게 포기하고 FA 시장에 나왔다. 하지만 시장은 냉담했다. 4년 4800만 달러 제의가 있...
MLB 도전 일본인 거포 오카모토, 미국 출국…계약 가능성
'10승 고지 선착' 하나은행, KB스타즈 누르고 3연승 질주...양인영 인사이드 장악
메이저리그(MLB)에 도전장을 던진 일본인 거포 오카모토 가즈마가 미국으로 건너가 직접 협상에 참여한다.일본 스포츠 전문 매체 '스포츠호치'는 "일본에 머물던 오카모토가 29일 미...
'영어학원서 만난 인연' SSG 인사팀 강다솔 파트너, 5년 열애 끝에 3일 이채정 씨와 결혼
SSG 랜더스 강다솔 파트너가 5년 열애의 결실을 본다.SSG 구단은 29일 "인사팀 강다솔 파트너가 2026년 1월 3일 오후 12시 30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라마다 서울 신...
한그루, 볼륨 몸매 빛난 34살 여름에 "안녕"…대문자 S라인 모노키니 컬렉션
한그루, 볼륨 몸매 빛난 34살 여름에
배우 한그루가 여름 사진을 다시 보며 한 해를 마무리했다.한그루는 29일 인스타그램에 “안녕 내 34살의 여름 그리고 2025”란 글과 함께 여름에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들을 게시했...
'눈빛이 뭔지 아는' 트와이스 사나, 나시 한 장만 걸쳤는데 터진 섹시美
'눈빛이 뭔지 아는' 트와이스 사나, 나시 한 장만 걸쳤는데 터진 섹시美
그룹 트와이스(TWICE) 사나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지난 29일 사나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사나는 콘크리트 계단에 ...
‘카우걸 스타일로 변신’…미스맥심 장예나, 웨스턴 무드 화보로 아메리칸 드림 도전
‘카우걸 스타일로 변신’…미스맥심 장예나, 웨스턴 무드 화보로 아메리칸 드림 도전
플러스 사이즈 모델 장예나가 맥심 1월호를 통해 웨스턴 무드를 테마로 한 카우걸 콘셉트 화보를 선보였다.이번 화보에서 장예나는 동양적인 이목구비와 서구적인 체형을 동시에 드러내며,...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