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풀럼 FC
출처:7M 스포츠|2025-08-15
인쇄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유리한 사건]

1. 오프시즌 동안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엘라스 베로나 FC의 21세 수비수 디에고 코폴라를 영입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세리에 A에서 경기당 평균 2개의 스틸과 5개의 클리어링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평가전에서 루이스 덩크와 암묵적인 이해를 보여주며 경기당 평균 1.2개의 블록슛을 기록했습니다.

2.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평가전에서 무패전적(4승1무)을 기록해서 컨디션이 좋습니다.

3.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지난 시즌 리그 38경기가 66골을 넣어서 공격 효율이 높습니다.

4.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지난 시즌 홈에서 8승8무3패를 기록해서 홈에서의 발휘가 좋습니다.

5.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평가전 5경기가 4골만 잃어서 수비력이 강합니다.

6.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9경기에서 8경기가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중립한 사건]

1.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오프시즌 동안 18세 그리스 공격수 Charalampos Kostoulas를 영입했습니다. 그는 평가전에 페널티 지역에서 뛰어난 공격 감각을 보여주었지만, 상대 공격 성공률은 48%에 그쳤습니다. 그가 프리미어 리그의 흐름에 적응할 수 있을지는 여전히 큰 의문입니다.

2.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지난 시즌 리그 38경기에서 16승13무9패를 기록하고 랭킹 8위에 있어서 유럽전에 진출 자격이 없습니다.

[풀럼 FC의 유리한 사건]

1. 미드필더 에밀 스미스 로우는 평가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컷백 슛과 하프 스페이스를 넘나드는 드리블은 견고한 수비를 돌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여전히 공격적인 플레이를 개선해야 합니다.

2. 풀럼 FC의 왼쪽 윙 공격은 지난 시즌 62%를 차지했고, 안토니 로빈슨(10도움)과 알렉스 이워비(9골 6도움)로 구성된 미드필드 조합은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팀의 공격 핵심을 이루고 있습니다.

3. 풀럼 FC는 지난 시즌 리그 원정 19경기가 총 27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다.

4. 풀럼 FC는 최근 평가전 3경기가 다 이겨서 컨디션이 좋습니다.

5. 풀럼 FC는 양팀의 대진 19경기에서 9승4무6패를 기록해서 심리에 우세가 있습니다.

[풀럼 FC의 중립한 사건]

1. 풀럼 FC는 지난 시즌 리그 38경기에서 15승9무14패플 기록해서 발휘가 일반적입니다.

2. 풀럼 FC는 새 시즌 첫 3라운드에서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첼시를 연달아 상대하며 상당한 난관에 직면하게 됩니다. 만약 이 세 팀 모두 패배한다면, 승점 순위 최하위로 추락할 수도 있습니다.

3. 풀럼 FC는 최근 원정 10경기에서 7경기가 오버가 발생해서 플레이가 보수적이지 않습니다.

[풀럼 FC의 불리한 사건]

1. 풀럼 FC는 지난 시즌에 리그 38경기가 54골을 잃어서 수비력이 약합니다.

[추천 총론]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평가전에서 무패전적(4승1무)을 기록해서 컨디션이 좋습니다. 풀럼 FC는 최근 평가전 3경기가 다 이겼습니다. 양팀은 좋은 컨디션을 보여줬습니다. 양팀은 지난 시즌 리그에서 승점차 7점만 있어서 실력이 비슷합니다. 하지만 풀럼 FC는 오프시즌 동안 많은 선수를 영입하지 않았고, 라인업에도 큰 변화가 없었습니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엘라스 베로나 FC의 21세 수비수 디에고 코폴라와 클뤼프 브뤼허 KV 유망주 막심 드 쿠이퍼를 영입하며 수비 라인의 수비력을 어느 정도 향상시켰습니다. 스트라이커 올리비에 보스카글리의 합류로 팀의 공격력 또한 향상되었습니다. 그래서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이번에 홈에서 승리를 거둘 거라 예측합니다.

[핸디캡 예측]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일정표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124승’ 박찬호도 못한 쾌거···추신수, MLB 명예의 전당 투표서 ‘1표’ 확보 “길을 닦은 개척자”
‘최악의 상황’ 쓰러진 요키치, 최소 한 달 OUT ‘왼쪽 무릎 과신전’
한국인 최초로 메이저리그(MLB) 명예의 전당 투표 대상자로 선정된 추신수(43)가 일단 1표를 확보했다.댈러스스포츠(DLLS) 소속의 제프 윌슨 기자는 31일 DLLS에 자신의 ...
미국도 아니고 일본 가는데 1박2일 여정...KIA 천혜의 아마미 스캠에서 반등의 실마리 찾나
경악! 르브론
천혜의 캠프지에서 반등의 실마리를 찾을까.KIA 타이거즈는 새로운 곳에서 2026 스프링캠프를 펼친다. 일본 규슈 남단 가고시마현의 섬 아마미시이다. 가고시마와 오키나와현의 가운...
'버티면 불리!' 김하성도 재수했는데...김범수, FA 재수할까?
'10승 고지 선착' 하나은행, KB스타즈 누르고 3연승 질주...양인영 인사이드 장악
메이저리그 김하성은 FA 다년 대박 계약을 따내기 위해 1600만 달러 선수 옵션을 과감하게 포기하고 FA 시장에 나왔다. 하지만 시장은 냉담했다. 4년 4800만 달러 제의가 있...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가 맥심(MAXIM) 화보에서 요정 비주얼을 과시했다.지니는 남성지 맥심의 모델을 선발하는 '2024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 결승전 최종 4인에 오르며 맥심 ...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뼈말라’ 대명사로 불리던 이미지를 확 뒤집는 글래머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아이유는 지난 2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5 서울콘 에...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원진서가 발리 신혼여행 사진을 대방출 했다.30일 원진서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우리들의 행복했던 시간…돌아보니 모든 순간순간이 다 소중했던…함께여서 더욱더 소중한 시간들”이라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