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 프리뷰] 리버풀 FC VS AFC 본머스
출처:7M 스포츠|2025-08-15
인쇄


[리버풀의 유리 사건]
1. 리버풀은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번 시즌 당연히 2연패를 노리고 있습니다. 시즌 첫 경기에서 본머스를 상대하는 만큼, 리버풀은 반드시 승리를 거두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2. 모하메드 살라는 지난 시즌에 리그에서 29골을 기록하며 골든 부트를 수상했습니다.
3. 리버풀은 지난 시즌에 리그 38경기에서 25승9무4패를 기록해서 승점 84점을 누적해서 리그 우승을 얻었습니다.
4. 리버풀은 지난 시즌에 38리그전에서 총 86골을 넣었습니다.
5. 리버풀은 시즌 오프에 5평가전을 해서 4승1패를 기록했습니다.
6. 리버풀은 지난 시즌에 리그 홈 19경기에서 14승4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7.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리버풀은 본머스를 상대로 2연승을 거두었으며, 5골을 넣고 단 한 골도 허용하지 않으며 우위를 점했습니다.

[중립 사건]
1. 이적 시장 기간 동안 리버풀은 다윈 누녜스,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 루이스 디아즈 등 주축 선수들이 팀을 떠났지만, 위고 에키티케, 밀로스 케르케즈, 플로리안 비르츠, 제레미 프림퐁 등 실력 있는 선수들을 영입하며 약 3억 유로를 과감하게 투자했습니다.

[리버풀의 불리 사건]
1. 조 고메즈는 부상으로 인해서 이번에 결장하겠습니다. 라이언 그라번버르흐는 이번에 출전 금지를 당합니다. 코너 브래들리는 부상 때문에 이번에 출전할 수 있는 지 지켜봐야 합니다.
2. 리버풀은 최근 커뮤니티 실드에서 지난 시즌 FA컵 우승팀인 크리스탈 팰리스와 맞붙어 90분 동안 2-2로 비겼습니다. 승부차기에서 부진을 보이며 결국 패해 우승을 놓쳤습니다. 이 경기에서 리버풀은 수비 불안, 신·구 선수 간 호흡 문제, 베테랑 선수들의 기량 하락 등 여러 문제가 드러났습니다.

[본머스의 유리 사건]
1. 본머스는 지난 시즌 리그 중위권에 머물렀으며, 이번 경기는 새 시즌 리그 개막전입니다. 팀은 디펜딩 챔피언 리버풀을 상대로 승점을 획득해 사기를 북돋우고자 하며, 의지가 결코 낮지 않습니다.
2. 본머스는 지난 시즌에 38리그전에서 58골을 넣었습니다.
3. 본머스는 시즌 오프에 7평가전을 해서 3승2무2패를 기록했습니다.
4. 본머스는 지난 시즌에 리그 19경기에서 7승7무5패를 기록했습니다. 팀은 승점 28점을 기록해서 6위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중립 사건]
1. 이적 시장 동안 본머스는 조 로스웰, 제이든 앤서니 등 선수가 팀을 떠났습니다. 동시에 수비수 바포데 디아키테, 골키퍼 조르제 페트로비치, 수비수 아드리앵 트루페르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습니다.

[본머스의 불리 사건]
1. 루이스 시니스테라, 에네스 위날, 루이스 쿡과 라이언 크리스티는 부상으로 인해서 이번에 나설 수 없습니다. 저스틴 클루이베르트는 부상 때문에 이번에 출전할 수 있는 지 아직 모르겠습니다.
2. 본머스는 지난 시즌에 리그 38경기에서 15승11무12패를 기록해서 승점 56점을 누적해서 9위 성적을 얻었습니다. 팀은 유럽 대항전의 진출권을 얻지 못했습니다. 팀은 리버폴보다 실력이 많이 약합니다.
3. 본머스는 이전 리버풀과의 대진 원정 9경기에서 1무8패를 기록했습니다.

[추천 총론]
리버풀은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막강한 공격력을 뽐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플로리안 비르츠, 위고 에키티케, 제레미 프림퐁 등 굵직한 영입을 단행했으며, 커뮤니티 실드에서는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였지만 기존 베테랑 선수들과의 호흡은 여전히 맞춰가야 하는 상황입니다. 본머스는 전체 전력에서 리버풀에 뒤지며, 지난 시즌 유럽 대항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시즌 이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리버풀은 리그에서 본머스를 상대로 더블을 기록하며 우위를 점했지만, 현재 리버풀은 세대교체와 전력 조정기로 인해 안정세가 덜 잡힌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하더라도 대승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핸디캡 예측]
AFC 본머스(+1.5/2)

경기 정보
경기 분석
경기 일정표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124승’ 박찬호도 못한 쾌거···추신수, MLB 명예의 전당 투표서 ‘1표’ 확보 “길을 닦은 개척자”
‘최악의 상황’ 쓰러진 요키치, 최소 한 달 OUT ‘왼쪽 무릎 과신전’
한국인 최초로 메이저리그(MLB) 명예의 전당 투표 대상자로 선정된 추신수(43)가 일단 1표를 확보했다.댈러스스포츠(DLLS) 소속의 제프 윌슨 기자는 31일 DLLS에 자신의 ...
미국도 아니고 일본 가는데 1박2일 여정...KIA 천혜의 아마미 스캠에서 반등의 실마리 찾나
경악! 르브론
천혜의 캠프지에서 반등의 실마리를 찾을까.KIA 타이거즈는 새로운 곳에서 2026 스프링캠프를 펼친다. 일본 규슈 남단 가고시마현의 섬 아마미시이다. 가고시마와 오키나와현의 가운...
'버티면 불리!' 김하성도 재수했는데...김범수, FA 재수할까?
'10승 고지 선착' 하나은행, KB스타즈 누르고 3연승 질주...양인영 인사이드 장악
메이저리그 김하성은 FA 다년 대박 계약을 따내기 위해 1600만 달러 선수 옵션을 과감하게 포기하고 FA 시장에 나왔다. 하지만 시장은 냉담했다. 4년 4800만 달러 제의가 있...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가 맥심(MAXIM) 화보에서 요정 비주얼을 과시했다.지니는 남성지 맥심의 모델을 선발하는 '2024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 결승전 최종 4인에 오르며 맥심 ...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뼈말라’ 대명사로 불리던 이미지를 확 뒤집는 글래머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아이유는 지난 2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5 서울콘 에...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원진서가 발리 신혼여행 사진을 대방출 했다.30일 원진서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우리들의 행복했던 시간…돌아보니 모든 순간순간이 다 소중했던…함께여서 더욱더 소중한 시간들”이라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