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 10억’ 이해인, 모두가 놀란 슬림 원피스 댄스...‘커플팰리스’ 남친은?
출처:MK 스포츠|2025-06-13
인쇄

배우 이해인이 관능적인 자태와 당당한 근황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이해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낼부터 다시 힘내자!!”라는 메시지와 함께 영상 여러 장면을 공개했다.

영상 속 그는 슬림한 핏의 흰색 원피스를 입고 청량한 야외 공간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군살 없는 몸매와 또렷한 이목구비는 많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1986년생인 이해인은 2005년 광고 모델로 데뷔한 이후, 2007년 Mnet ‘아찔한 소개팅’에서 11대 퀸카로 얼굴을 알렸으며, 특히 2010년 ‘롤러코스터’에서는 ‘롤코녀’, ‘꽃사슴녀’ 등의 별명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히트’, ‘황금물고기’,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온 그는, 2012년에는 7인조 걸그룹 ‘갱키즈’로도 데뷔해 가수로서도 활동한 바 있다.

 

 

이후 예명을 ‘이지’로 변경한 그는 필라테스 강사, 아프리카TV BJ, 유튜버 등 다양한 커리어를 쌓으며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해왔다. 특히 피아노 연주와 노출 의상을 결합한 콘텐츠로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며 구독자 141만 명을 돌파했다.

이해인은 지난해 예능 프로그램 ‘커플팰리스’를 통해 다시금 대중 앞에 등장했으며, 당시 ‘걸그룹 출신 섹시 배우’로 자신을 소개하며 솔직한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프로그램 내에서는 임대업자로 알려진 남성과 최종 커플이 되며 화제를 모았다.

 


 

현재는 연봉 1억 원, 총자산 10억 원이라는 사실을 직접 밝히며 당당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해인. 대중은 그의 꾸준한 자기 관리와 진정성 있는 행보에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강정호가 뽑은 '가지말아야할팀' 선택한 송성문
3년 만에 27분 뛴 유승희 “선발 출전, 솔직히 떨렸다”
메이저리그 선배이자 키움 히어로즈 선배인 강정호가 송성문에게 '가지 말야아할 팀'으로 언급했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송성문은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MLB.com은 20일(한국시간)...
40억 3루수 등장에도 의연했는데, FA 신청→왜 돌연 은퇴하나…ML 진출+FA 148억+2200G ‘20년이 찬란했다’
39점·48점 넣어도 패배!  ‘악동’ 디그린의 고해성사…“내 책임이 커, 우리는 결국 해낼 거야”
허경민 등장에도 의연했던 황재균(38). 체중을 10kg 넘게 감량하는 등 1군 생존을 위해 뼈를 깎는 노력을 했지만, 1년 뒤 그의 선택은 은퇴였다. 지난 3월 스프링캠프 귀국장...
폰세 "韓 야구와 일본 야구의 큰 차이는..." 적나라한 토로
피어스의 직격...
KBO 리그를 평정한 뒤 미국 무대로 돌아간 '前(전) 한화 이글스 투수' 코디 폰세(31·토론토 블루제이스)가 한국과 일본 야구의 차이점에 관해 적나라하게 토로했다.폰세는 최근 ...
AGF 최다 플래시 세례! 모델 요나,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전사!
AGF 최다 플래시 세례! 모델 요나,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전사!
6일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종합전시관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게임 페스티벌 ‘Anime X Game Festival 2025(AGF 2025)’가 열렸다.코스프레 모델 요...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치어리더 서여진(24)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서여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연한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민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다.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롭다”고 남기며 괌 여행 사진과 영상을 여러장 게재...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