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오타니, 워싱턴전서 3안타 분투…다저스는 0-2 패배
출처:뉴시스|2024-04-18
인쇄


LA 다저스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가 한 경기에 안타 3개를 치는 활약을 펼쳤으나 팀의 패배를 막을 순 없었다.

오타니는 18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MLB) 워싱턴 내셔널스와 경기에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1도루를 기록했다.

올 시즌 오타니가 한 경기에 안타 3개 이상을 때려낸 건 이번이 3번째다. 4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펼쳤고, 시즌 타율을 0.341에서 0.360으로 끌어올렸다.

1회 1사에서 첫 타격에 임한 오타니는 우완 선발 제이크 어빈을 상대로 안타를 쳤다.

이후 프레디 프레민이 볼넷을 골라내며 2루에 진루했으나 후속타 불발로 발이 묶였다.

3회 1사에서 좌익수 뜬공에 그친 오타니는 다음 타석에서 안타 생산을 재개했다. 6회 선두 타자로 등장해 어빈의 커브를 걷어 올려 우익수 앞에 떨어지는 안타를 때려냈다.

그러나 프리먼이 병살타, 윌 스미스가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나면서 추가 진루에 실패했다.

오타니는 8회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도 안타를 만들었으나 이번에도 득점을 올리진 못했다. 2루 도루를 성공했지만, 프리먼이 땅볼 아웃을 당하며 이닝이 종료됐다.

오타니의 고군분투는 외로웠다. 오타니를 제외한 나머지 타자들이 장단 2안타에 그쳤다.

결국 다저스(12승 9패)는 0-2 영봉패를 당했다. 2연승이 불발됐지만,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선두 자리는 지켰다.

  • 축구
  • 농구
  • 기타
[EPL 프리뷰] 첼시 FC VS 애스턴 빌라 FC
[EPL 프리뷰] 첼시 FC VS 애스턴 빌라 FC
[첼시 FC의 유리한 사건]1. 첼시 FC는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29점으로 4위를 차지하며, 5위 리버풀 FC와는 골득실차로만 근소하게 앞서고 있습니다. 패배할 경우 4위 밖으로...
[A리그 멘 프리뷰]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A리그 멘 프리뷰]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1.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리그 순위 5위입니다. 이번에 뒤에서 두 번째인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를 상대로, 애들레이드...
[EPL 프리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풀럼 FC
[EPL 프리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풀럼 FC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유리한 사건]1.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이번 경기에서 홈 무패 기록을 유지하려는 동기가 있습니다.[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중립한 사건]1.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올해도 함께라 더 따뜻했다”…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겨울밤의 공기가 유리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운데, 치어리더 박은수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말의 설렘을 전했다. 반짝이는 바 테이블과 고요한 음악이 어울리는 공간에서 박은수는 한층 ...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살이 좀 쪘습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25일 리지가 자신의 SNS에 "요즘 잘 먹어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엄마빠랑 함께해서 더 행복해"라는...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개그우먼 맹승지가 성탄절에도 탄탄한 수영복 핏을 자랑했다.지난 25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스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크리스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