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든, 순조롭게 복귀 진행 중 “느낌이 좋다”
출처:스포츠경향|2022-11-18
인쇄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이하 필라델피아)의 제임스 하든(33)이 복귀 단계를 밟아가고 있다.

하든은 18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필라델피아에 있는 연습경기장에서 개인 훈련을 진행했다.

이날 하든은 어시스턴크 코치와 함께 점프 슛을 연습했고 체육관을 가로지르면서 타이리스 맥시에게 공을 던지기도 했다.

하든은 지난 3일 오른발 힘줄 염좌를 다쳐 약 한 달 정도 결장해야 했다. 하든은 2주 동안 순조로운 재활 과정을 거쳤다. 이에 하든은 단체 훈련에는 참여하지 못하지만, 팀과 함께 하는 연습에 복귀했다.

하든은 “느낌이 좋다”면서 “천천히 속도를 늘려나갔다. 나는 약간의 저항과 그런 것들이 있는 러닝머신에서 뛰고 있다. 나는 수영장 운동을 하고 있다. 우리는 계획을 세워야 할 대본이 있다. 전반적으로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또 하든은 “통증이 가라앉고 있다”며 “워킹 부츠 때문에 발목과 발이 뻣뻣해졌다. 그래서 다치고 난 뒤 약 4~5일 후에 부츠를 벗었다. 그런데 그러지 말았어야 했다”라고 재활 과정을 회상했다.

이어 하든은 필라델피아 팀원들을 언급했다.

먼저 하든은 지난 14일 유타 재즈와의 맞대결에서 괴물 같은 활약을 펼친 조엘 엠비드를 칭찬했다. 그는 “내가 본 게임 중 최고였다”라며 “어떻게 하면 엠비드를 매일 그렇게 만들 수 있을까? 내가 어떤 희생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가”라고 엠비드를 어떻게 도울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하든은 쉬는 기간에도 “맥시는 지난 2~3경기에서 득점에 어려움을 겪었다”며 “맥시는 아직 자신이 주요 볼 핸들러로서 주목받는 데 익숙지 않다. 나는 그에게 공격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라고 얘기했다”고 타이리스 맥시에 대한 지도를 겸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설명에 나선 하든은 “맥시가 페인트 존에 들어갈 때 상대 수비가 2~3명 있을 수 있다. 그래서 공격하기 전에 슈터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 페인트 존에 진입했을 때 쉽게 3점슛을 만들 수 있다”라고 맥시가 고쳐나가야 할 방향을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하든은 빨리 경기장에 돌아오고 싶다며 참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다치기 전까지 필라델피아를 잘 이끌고 있었다. 따라서 하든이 정상적인 몸으로 돌아온다면, 필라델피아는 지금보다 더 높은 순위에 자신들의 이름을 새길 수 있을 것이다. 현재 필라델피아는 동부 콘퍼런스 9위다.

한편 필라델피아는 오는 19일 자신들의 홈경기장인 웰스 파고 센터에서 밀워키 벅스를 맞이한다.

  • 축구
  • 야구
  • 기타
[EPL 프리뷰] 첼시 FC VS 애스턴 빌라 FC
[EPL 프리뷰] 첼시 FC VS 애스턴 빌라 FC
[첼시 FC의 유리한 사건]1. 첼시 FC는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29점으로 4위를 차지하며, 5위 리버풀 FC와는 골득실차로만 근소하게 앞서고 있습니다. 패배할 경우 4위 밖으로...
[A리그 멘 프리뷰]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A리그 멘 프리뷰]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1.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리그 순위 5위입니다. 이번에 뒤에서 두 번째인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를 상대로, 애들레이드...
[EPL 프리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풀럼 FC
[EPL 프리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풀럼 FC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유리한 사건]1.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이번 경기에서 홈 무패 기록을 유지하려는 동기가 있습니다.[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중립한 사건]1.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올해도 함께라 더 따뜻했다”…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겨울밤의 공기가 유리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운데, 치어리더 박은수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말의 설렘을 전했다. 반짝이는 바 테이블과 고요한 음악이 어울리는 공간에서 박은수는 한층 ...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살이 좀 쪘습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25일 리지가 자신의 SNS에 "요즘 잘 먹어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엄마빠랑 함께해서 더 행복해"라는...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개그우먼 맹승지가 성탄절에도 탄탄한 수영복 핏을 자랑했다.지난 25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스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크리스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