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후 최다 25점’ 한엄지, “내가 와서 4연승한 듯”
출처:점프볼|2022-11-15
인쇄

 



“팀의 첫 4연승이라고 해서 기쁘고, 내가 와서 하지 않았나 싶다(웃음).”

부산 BNK는 14일 부산사직체육관에서 열린 청주 KB와 홈 경기에서 84-69로 승리하며 팀 창단 첫 4연승을 질주했다.

지난 시즌 4승을 거두는데 15경기가 필요했지만 이번 시즌에는 5경기 만에 이뤘다. 그 중심에는 한엄지가 있다.

신한은행에서 BNK로 이적한 한엄지는 이날 이적 후 최다인 25점 9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 승리에 앞장섰다.

한엄지는 이날 승리한 뒤 “팀의 첫 4연승이라고 해서 기쁘고, 내가 와서 하지 않았나 싶다”며 웃었다.

시즌 초반에는 팀에 녹아들지 못하는 플레이도 나왔다.

한엄지는 “오프 시즌에는 그런 마음이 안 들었는데 첫 경기부터 잘 해야겠다는 부담감이 심했다. 첫 1~2경기 때 내려놓지 못했는데 3번째 경기부터 내려놨고, 선수들도, 감독님과 코치님도 할 수 있다고 하셔서 잘 하고 있지만, 아직 많이 부족하다”고 했다.

이어 “이전 팀에 있을 때처럼 공격력이 뛰어난 것도, 수비력이 뛰어난 것도 아니었다. 내가 잘 할 수 있는 부분이 이 팀에서 필요하다. 내가 잘 하는 걸로 녹아 들려고 했다”며 “공간 활용 움직임이나 스크린, 그리고 소리를 많이 지른다(웃음)”고 덧붙였다.

안혜지는 “한엄지가 슛이 좋은 편이어서 공간이 넓어지는 게 장점이다. 지난 시즌에는 좁게 서 있었다. 빈 공간을 찾아가거나 코트 밸런스를 맞추는 움직임이 좋다”고 한엄지를 치켜세웠다.

한엄지는 “(잘 움직이면) 안혜지가 아주 기가 막히게 패스를 준다. 오늘(14일)도 더블더블을 할 수 있었는데 내가 어시스트 몇 개 날려먹었다”고 화답했다.

한엄지는 “팀 전체가 플레이오프 가는 걸 최고 목표로 삼고 있다. 우리는 아직 어린 팀이고, 계속 성장하는 팀이다. 최대한 올라갈 수 있는 만큼 최고로 올라가고 싶다”고 바랐다.

  • 축구
  • 야구
  • 기타
[EPL 프리뷰] 첼시 FC VS 애스턴 빌라 FC
[EPL 프리뷰] 첼시 FC VS 애스턴 빌라 FC
[첼시 FC의 유리한 사건]1. 첼시 FC는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29점으로 4위를 차지하며, 5위 리버풀 FC와는 골득실차로만 근소하게 앞서고 있습니다. 패배할 경우 4위 밖으로...
[A리그 멘 프리뷰]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A리그 멘 프리뷰]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1.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리그 순위 5위입니다. 이번에 뒤에서 두 번째인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를 상대로, 애들레이드...
[EPL 프리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풀럼 FC
[EPL 프리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풀럼 FC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유리한 사건]1.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이번 경기에서 홈 무패 기록을 유지하려는 동기가 있습니다.[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중립한 사건]1.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올해도 함께라 더 따뜻했다”…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겨울밤의 공기가 유리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운데, 치어리더 박은수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말의 설렘을 전했다. 반짝이는 바 테이블과 고요한 음악이 어울리는 공간에서 박은수는 한층 ...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살이 좀 쪘습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25일 리지가 자신의 SNS에 "요즘 잘 먹어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엄마빠랑 함께해서 더 행복해"라는...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개그우먼 맹승지가 성탄절에도 탄탄한 수영복 핏을 자랑했다.지난 25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스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크리스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