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류현진, MLB 토론토 개막 3연승 잇는다…11일 첫 등판
출처:SBS|2022-04-10
인쇄


류현진(35)이 시즌 첫 등판에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개막 3연승을 이어갑니다.

류현진은 11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캐나다 토론토 로저스센터에서 열리는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홈 개막 3연전의 마지막 경기에 선발 등판합니다.

올해 아메리칸리그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힌 토론토는 9일 개막전에서는 난타전 끝에 화끈한 방망이로 이기더니 10일 두 번째 경기에선 불펜의 힘을 앞세워 4대 3 짜릿한 1점 차 승리를 거뒀습니다.

기분 좋게 시즌을 열어젖힌 토론토의 홈 싹쓸이를 류현진이 이끕니다.

류현진은 올해 시범경기에서 딱 한 번 등판하고 청백전과 시뮬레이션 경기로 컨디션을 끌어올린 뒤 텍사스와 대결합니다.

지난달 26일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를 상대로 한 시범경기에서는 선발 등판해 3이닝 동안 홈런 1개 등 안타 4개를 맞고 3실점 했습니다.

류현진을 밀어내고 1선발을 꿰찬 호세 베리오스는 개막전에서 ⅓이닝 4실점으로 난조를 보였고, 가우스먼도 토론토 데뷔전에서 안타 8개를 맞는 등 예리하지 못했습니다.

빅리그 10년 차를 맞이하는 베테랑 류현진은 토론토 투수 시즌 첫 선발승을 기대하며 마운드에 섭니다.

류현진은 텍사스를 상대로 통산 2경기에 등판해 1승 1패, 평균자책점 1.29로 잘 던졌습니다.

지난해 7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7이닝으로 치러진 텍사스와의 더블헤더 1차전에서 완봉투를 뽐냈습니다.

토론토 이적 3년 차인데도 캐나다 방역 당국의 엄격한 코로나19 지침에 따라 지난 2년간 홈구장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다른 지역을 유랑한 탓에 안방인 로저스센터는 류현진에게 아직도 낯섭니다.

류현진은 로저스센터에서 9번 선발 등판해 4승 4패, 평균자책점 6.80으로 고전했습니다.

가장 경계해야 할 타자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시절 동료인 코리 시거입니다.

10년간 3억2천500만달러라는 엄청난 액수에 텍사스 유니폼을 입은 시거는 토론토와 치른 두 경기에서 8타수 4안타를 치며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권오갑 프로축구연맹 총재 신년사 "팬과 성장하는 K리그 만들 것"
권오갑 프로축구연맹 총재 신년사
권오갑 한국프로축구연맹 총재가 2026년 팬과 함께 성장하는 지속 가능한 리그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권오갑 총재는 1일 병오년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K리그는 팬의 변함없는 ...
카를루스, 심장 시술받고 회복 중 “심장마비, 아닙니다”
카를루스, 심장 시술받고 회복 중 “심장마비, 아닙니다”
절묘한 궤적의 ‘UFO 슛’으로 유명한 레알 마드리드와 브라질 축구대표팀 출신 호베르투 카를루스(52)가 최근 심장 시술을 받고 회복 중이다.카를루스는 1일(한국시간) 자신의 사회...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브렌트퍼드 FC의 유리한 사건]1. 브렌트퍼드 FC의 폼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이번 홈 경기에서 강한 기세를 유지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줄 것입니다.2. 케빈 샤데가 지난 경기에...
맹승지, 새해부터 벗었네…아찔한 섹시美 사진 투척
맹승지, 새해부터 벗었네…아찔한 섹시美 사진 투척
개그우먼 맹승지가 2026년 새해를 맞아 감탄을 자아내는 파격적인 섹시미를 선보였다.맹승지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5, bye Happy new year"라는 글...
‘끈 비키니’ 김보라 맞아? 드레스 입으니 딴 사람...‘레드카펫 반전 무드’ 포착
‘끈 비키니’ 김보라 맞아? 드레스 입으니 딴 사람...‘레드카펫 반전 무드’ 포착
비키니 사진으로 ‘몸매 핫이슈’를 만든 배우 김보라가 레드카펫에서는 또 다른 분위기의 드레스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김보라가 31일 오후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열린 ‘2...
“싹둑 자른 머리, 비키니 찰떡” 효민, 신혼 9개월 시드니 근황
“싹둑 자른 머리, 비키니 찰떡” 효민, 신혼 9개월 시드니 근황
티아라 효민이 짧아진 머리와 비키니 차림으로 신혼의 여유를 전했다. 결혼 9개월 차에 접어든 효민은 시드니의 바다를 배경으로 “그 어느 해보다 소중했던” 한 해의 끝자락을 기록하며...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