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 새별 앤더슨 10전승 10KO-러시아 무패복서 테레쉬킨 2회 넉아웃
출처:마니아타임즈|2021-10-10
인쇄


21세의 새별 제러드 앤더슨이 24게임 무패의 러시아 복서 블라디미르 테레스킨을 2회 KO로 물리치고 10전승 10KO의 전승 KO기록을 이어갔다.



9전승 9KO의 앤더슨은 10일 퓨리-와일더의 헤비급 타이틀전에 앞서 벌어진 무패의 헤비급 라이벌전(미국. 라스베가스)에서 테레쉬킨을 2회 2분50초만에 KO로 누르고 전승 KO 행진을 계속했다.

1회 이미 앤더슨의 승리 그림이 그려졌다. 치열한 공방전은 아니었으나 앤더슨은 몇차례 주먹 교환 후 자신감을 가진 것 처럼 보였다.

그러나 역대 최고의 강적을 만난 테레쉬킨은 주춤거렸다. 주먹을 내뻗기는 했지만 힘이 들어가지 않았다.

테레스킨의 바디 샷은 괜찮았지만 앤더슨에게 큰 충격을 주지는 못했다.

1회를 조금 우세하게 끝낸 앤더슨은 감을 잡은 둣 2회 초반부터 적극적으로 공격을 펼쳤다. 정타가 계속 꽂히진 않았지만 자신있는 주먹이었다.

테레쉬킨은 잦아드는 느낌을 주었다. 맞서기는 하지만 작은 주먹에도 흔들리는 느낌이었다.

2회 2분을 넘기며 주먹을 자신한 앤더슨은 테레쉬킨을 구석으로 몰아붙이며 끝내기에 들어갔다. 좌우 콤비가 테레쉬킨에 얼굴에 정확하게 들어갔다.

테레쉬킨이 수비를 했으나 동작이 어설펐고 앤더슨의 주먹을 잘 막아내지 못했다.

그리고 2회 2분 50초 앤더슨의 라이트가 터지자 테레쉬킨의 마우스피스가 삐져 나왔다. 큰 충격이 아닌 듯 했으나 그는 이미 전의를 상실했고 주먹을 막아내는 동작도 매우 느렸다.

10초 밖에 남지 않았으나 주심은 카운트 없이 경기 아웃을 선언했고 테레쉬킨도 포기한 듯 받아 들였다.

21세 신성의 KO 발걸음이 무섭다. 타이슨 퓨리의 스파링 파트너로 출발했지만 향후 2~3년이면 헤비급을 뒤흔들 주먹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축구
  • 야구
  • 농구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US 크레모네세 VS SSC 나폴리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US 크레모네세 VS SSC 나폴리
[US 크레모네세의 유리한 사건]1. US 크레모네세는 리그 1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강력한 SSC 나폴리를 상대로 이 경기에서 승점을 따내고 홈 구장을 지키려는 동기가 있습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짐바브웨 VS 남아공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짐바브웨 VS 남아공
[짐바브웨의 유리한 사건]1. 짐바브웨는 4점을 획득하여 남아공을 추월하기 위해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이 경기에 대한 팀의 의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2. 마르벨루스 나캄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적도 기니 VS 수단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적도 기니 VS 수단
[적도 기니의 유리한 사건]1. 말빈 애니예보가 교체로 투입되어 빠르게 첫 국가대표 골을 기록했습니다. 비록 골이 경기 결과를 바꾸지는 못했지만, 이번 경기에서 선발로 기용될 가능...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이 러블리 산타걸로 변신했다.장원영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nta, I‘ll leave the chimney open tonight(산타, 오늘 밤 굴뚝을 ...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가 남성지 맥심 1월호를 통해 미스맥심으로 데뷔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예고했다.수원 FC, kt wiz, KIA 타이거즈 등 프로 스포츠 구단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하...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개그맨 윤정수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발리 신혼여행의 추억을 공유하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넸다.원진서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것이 다 좋았던, 말 그대로 천국...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