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올스타 선발 발표...올해도 르브론 vs 야니스 맞대결
출처:MK스포츠|2020-01-24
인쇄

NBA 올스타 게임에 출전할 선발 멤버가 결정됐다.

NBA 사무국은 24일(이하 한국시간) ‘TNT‘를 통해 오는 2월 27일 시카고에서 열리는 올스타 게임에 출전할 선발 멤버를 발표했다. NBA 올스타 선발은 팬, 선수단, 기자단 투표 결과를 합쳐 결정한다.

이번 올스타 게임은 팬투표에서 동부와 서부 1위를 차지한 르브론 제임스(레이커스)와 야니스 안테토쿤포(밀워키)가 주장을 맡아 경기를 치른다. 제임스는 16번째 올스타 선발 출전을 확정하며 코비 브라이언트를 제치고 올스타 최다 선발 출전 기록을 세웠다. 올스타 선발 자체로는 카림 압둘-자바(19회) 브라이언트(18회)에 이은 3위에 올랐다. 안테토쿤포는 네 번째 올스타.


2년 연속 같은 선수가 주장으로 뽑혔다. 이 둘은 동부와 서부에서 선발된 8명의 선발과 14명의 벤치 멤버를 놓고 드래프트를 진행해 올스타에 출전할 팀을 구성한다.

서부컨퍼런스에서는 제임스를 비롯해 앤소니 데이비스(레이커스) 루카 돈치치(댈러스) 제임스 하든(휴스턴) 카와이 레너드(클리퍼스)가 뽑혔다.

이번 시즌 LA레이커스로 이적해 평균 26.6득점 9.1리바운드 3.2어시스트 1.5스틸 2.5블록슛을 기록중인 데이비스는 시즌 연속 올스타에 선발됐다. LA클리퍼스로 이적한 뒤 27.1득점 7.4리바운드 5.0어시스트 2.0스틸을 기록중인 레너드는 통산 네 번째로 올스타에서 뛰게됐다. 평균 36.6득점으로 이 부문 1위를 기록중인 하든은 8시즌 연속 선발.

돈치치는 20세의 나이에 생애 첫 올스타의 영광을 안았다. 그는 올스타에 출전하는 최연소 유럽 출신 선수로 기록될 예정이다.


동부컨퍼런스에서는 안테토쿤포를 비롯해 트레이 영(애틀란타) 켐바 워커(보스턴) 파스칼 시아캄(토론토) 조엘 엠비드(필라델피아)가 선발됐다.

평균 21.7득점 4.0리바운드 5.0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는 워커는 4시즌 연속 올스타에 뽑혔다. 팬투표에서 230만 9416표를 획득, 242만 6946표를 얻은 카이리 어빙(브루클린)에 밀려 3위에 그쳤지만, 선수단 투표와 기자단 투표에서 앞서며 선발에 포함됐다.

23.4득점 12.3리바운드 3.3어시스트를 기록중인 엠비드는 3시즌 연속 선발됐다. 현재 손가락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라 출전 여부는 불투명하다.

29.2득점 4.7리바운드 8.6어시스트 1.2스틸을 기록중인 영과 23.5득점 7.7리바운드 3.5어시스트를 기록중인 시아캄은 처음으로 올스타에 뽑혔다.

  • 축구
  • 야구
  • 기타
[라리가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헤타페 CF
[라리가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헤타페 CF
[라요 바예카노의 유리 사건]1. 라요 바예카노는 현재 라 리가 15위를 기록하며 강등권과 단 3점 차이로 접해 있습니다. 모든 승점이 매우 중요합니다. 홈 팬들의 지지 아래, 전...
[A리그 멘 프리뷰] 브리즈번 로어 FC VS 웰링턴 피닉스 FC
[A리그 멘 프리뷰] 브리즈번 로어 FC VS 웰링턴 피닉스 FC
[브리즈번 로어 FC의 유리 사건]1. 저스틴 비딕은 이번 시즌 A리그 남자에서 브리즈번 로어 FC를 위해 3골을 기록하며 팀 내 최다 득점자입니다.2. 브리즈번 로어 FC는 이번...
[세리에 A 프리뷰] 칼리아리 칼초 VS AC 밀란
[세리에 A 프리뷰] 칼리아리 칼초 VS AC 밀란
[칼리아리 칼초의 유리 사건]1. 세미 킬릭소이는 연속된 두 리그 경기에서 득점하며 개인 컨디션이 상당히 좋음을 보여주었습니다.2. 칼리아리 칼초는 지난 두 경기에서 각각 두 골씩...
맹승지, 새해부터 벗었네…아찔한 섹시美 사진 투척
맹승지, 새해부터 벗었네…아찔한 섹시美 사진 투척
개그우먼 맹승지가 2026년 새해를 맞아 감탄을 자아내는 파격적인 섹시미를 선보였다.맹승지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5, bye Happy new year"라는 글...
‘끈 비키니’ 김보라 맞아? 드레스 입으니 딴 사람...‘레드카펫 반전 무드’ 포착
‘끈 비키니’ 김보라 맞아? 드레스 입으니 딴 사람...‘레드카펫 반전 무드’ 포착
비키니 사진으로 ‘몸매 핫이슈’를 만든 배우 김보라가 레드카펫에서는 또 다른 분위기의 드레스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김보라가 31일 오후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열린 ‘2...
“싹둑 자른 머리, 비키니 찰떡” 효민, 신혼 9개월 시드니 근황
“싹둑 자른 머리, 비키니 찰떡” 효민, 신혼 9개월 시드니 근황
티아라 효민이 짧아진 머리와 비키니 차림으로 신혼의 여유를 전했다. 결혼 9개월 차에 접어든 효민은 시드니의 바다를 배경으로 “그 어느 해보다 소중했던” 한 해의 끝자락을 기록하며...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