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지FC 04 오는 3월 개최…김한슬 웰터급 타이틀전
출처:스포티비뉴스|2020-01-23
인쇄


국내 종합격투기 단체 더블지FC가 오는 3월 7일 서울 KBS아레나홀에서 네 번째 대회를 연다.

더블지FC는 22일 대회 개최 일정을 공개하고 "김한슬(29, 코리안좀비MMA)과 가와나카 다카히로(29, 일본)가 맞붙는 초대 웰터급 챔피언 결정전이 메인이벤트로 펼쳐진다"고 발표했다.

사우스포 타격가 김한슬은 지난해 10월 더블지FC 03에서 마에다 마코토를 1라운드 KO로 이겼다. 2015년 10월부터 6연승을 달리고 있다. 총 전적 10승 3패.

가와나카는 일본 중견 단체 딥(DEEP)에서 활동 중이다. 22전 15승 7패 경험을 자랑한다.

코메인이벤트는 초대 페더급 챔피언 결정전으로 치러진다. 더블지FC 03에서 정찬성의 제자 홍준영을 잡고 타이틀전 기회를 얻은 아지즈벡 오소르벡(24, 키르기스스탄)이 하산 갈라예프(30, 러시아)와 맞붙는다.

오소르벡은 6연승 중인 타격가로 전적 16승 7패. 갈라예프는 12승 5패 전적을 기록 중이다.

이번 더블지FC 04는 패션매치(언더카드) 없이 메인카드만 6~7경기로 진행된다.

이지훈 대표는 "격투기 팬들에게 항상 좋은 경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 이번 대회에는 외국인 강자를 대거 출전시켜 수준 높은 경기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 축구
  • 야구
  • 농구
"아, 지독히 안풀리네" 황희찬, 무리한 드리블로 맨유전 선제실점 빌미 실책→부상 OUT, 우울한 2025년…
'울브스' 울버햄튼이 맨유 원정에서 소중한 승점을 따냈다. 하지만 '황소' 황희찬은 2025년 마지막 경기에서 치명적 실책을 범하며 활짝 웃지 못했다.울버햄튼은 31일(한국시각) ...
'드디어 사우디와 결별 선언' 호날두 "유럽서 뛸 수도" 한마디에 유럽팀들 술렁... 스포르팅 팬들은 "낭만적 복귀"
'드디어 사우디와 결별 선언' 호날두
알 나스르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40)가 추후 유럽에서 뛸 수 있는 가능성을 시사했다.영국 '더선'은 30일(한국시간) "호날두는 더 많은 골을 넣기로 결심했다. 아시아든 유...
[A리그 멘 프리뷰]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VS 맥아서 FC
[A리그 멘 프리뷰]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VS 맥아서 FC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의 유리 사건]1.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는 현재 리그 순위에서 꼴찌에서 두 번째에 머물고 있습니다. 팀은 순위를 끌어올리기 위해 시급히 승점이 필요하...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가 맥심(MAXIM) 화보에서 요정 비주얼을 과시했다.지니는 남성지 맥심의 모델을 선발하는 '2024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 결승전 최종 4인에 오르며 맥심 ...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뼈말라’ 대명사로 불리던 이미지를 확 뒤집는 글래머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아이유는 지난 2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5 서울콘 에...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원진서가 발리 신혼여행 사진을 대방출 했다.30일 원진서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우리들의 행복했던 시간…돌아보니 모든 순간순간이 다 소중했던…함께여서 더욱더 소중한 시간들”이라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